본문 바로가기

침 실

패션 브랜드 홈 컬렉션

반응형

2007년 08월호
 
[WDonga Premium]

패션 브랜드 홈 컬렉션


기획·정소나 기자 / 진행·김윤지‘프리랜서’ / 사진·지호영 기자 조세일‘프리랜서’

작은 소품 하나에도 명품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가 고스란히 담긴 인테리어 라인이 인기를 얻고 있다. 집 안 구석구석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인테리어 소품 컬렉션을 소개한다.

ARMANI CASA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수트로 유명한 패션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만든 인테리어 브랜드. 높이가 낮으면서 직선미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가구는 여백과 자연미를 강조한 젠 스타일의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며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준다. 소파·식탁·옷장·테이블 등의 가구류와, 블랭킷·쿠션·식탁보 등의 리넨류, 스탠드·액자·화병 등의 소품류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1 심플한 디자인에 블랙 스톤과 화이트 스톤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테이블 겸 콘솔. 가격 미정.

2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벤치 겸 티 테이블. 콘솔을 매치하고 스탠드를 올려놓아 멋을 더했다. 가격미정.

3 마치 종이를 감아놓은 듯한 자연스러운 디자인이 인상적인 소가죽 소재의 화병. 60~70만원대.

4 두개가 한세트로 서로 엇갈리게 디자인돼 개성이 느껴지는 은 도금 소재의 초 받침대. 가격미정.

HERMES

장인 정신이 깃든 가죽 제품, 화려한 패턴의 스카프,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실루엣의 의상으로 유명한 에르메스. 에르메스 홈 컬렉션은 자연의 문양을 모티프로 한 테이블 웨어와 고급스러운 크리스털, 새로운 디자인 감각이 살아 있는 커틀러리 등 브랜드 고유의 정교한 디테일과 클래식한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지는 인테리어 소품을 선보인다.

1 꽃과 나비를 모티프로 디테일까지 정교하게 표현한 시에스타 아일랜드 컬렉션 찻잔 세트. 가격미정.

2 날렵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슈발 도리앙 컬렉션 소스 용기. 가격미정.

3 화이트와 레드·브라운 컬러만 사용해 모던함과 클래식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과다귀비르 컬렉션 화병. 가격미정.

   

KENZO MAISON

오리엔탈 스타일의 신비롭고 화려한 색감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개성 있는 패션피플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패션 브랜드 겐조. 홈 컬렉션 라인인 겐조메종 역시 꽃을 모티프로 한 다양한 패턴과 원색이 조화된 에스닉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소품을 선보인다. 리드미컬한 스트라이프와 그래픽 프린트, 수작업한 스케치와 다양한 천연 소재를 이용한 쿠션·블랭킷·스툴 등의 패브릭 제품과 스탠드·도자기 등의 소품류를 갖추고 있다.

1 세련된 컬러 매치가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블랭킷. 니트 소재로 보온성을 더했다. 38만2천원.

2 멀티 컬러 스트라이프가 시원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주는 트레이. 9만4천6백원.

3 테이블 겸 의자로 사용할 수 있는 스툴. 가볍고 편안해 아이 방에도 잘 어울린다. 26만8천4백원.

4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의 패브릭에 블랙·화이트 컬러의 리본을 묶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 쿠션. 10만3천4백원.

5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로 집 안에 포인트가 되는 스탠드. 11만3천3백원.

6 각기 다른 소재의 패브릭과 패턴이 감각적으로 조화된 패치워크 쿠션. 10만3천4백원.

ETRO HOME

특유의 화려하고 다채로운 컬러와 인도 카슈미르 지방의 전통 문양인 페이즐리로 유명한 패션 브랜드 에트로. 홈 컬렉션 에트로 홈은 페이즐리 문양에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사용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만들어준다. 침구, 쿠션, 커튼 등 패브릭을 소재로 한 아이템과 식기·도자기등 소품류가 많다. 수공 작업과 고급 천연 소재, 전통적인 프린트를 재해석해 에트로만의 이미지를 인테리어 소품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

1 레드와 골드 컬러, 페이즐리 문양이 조화되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찻잔 세트. 가격미정.

2 액세서리를 담아두거나 장식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소품함. 40만원대.

3 브랜드를 상징하는 페이즐리 프린트가 돋보이는 트레이. 가격미정.

4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유럽적인 분위기가 나는 스탠드. 160만원.

5 페이즐리 문양을 모던하게 변형시켜 이국적인 느낌을 더하는 침구·쿠션. 가격미정.

   (끝)



Copyright donga.com Privacy policy.
email: newsroom@donga.com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