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침 실

좁은 방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한 가구

반응형
WEEKLY

생활에 잡화의 스파이스를
Vol.11
좁은 방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한 가구
매너리즘이 되기 쉬운 매일의 생활에, 장난기와 연정을 토핑.잡화로 기분 좋고 두근두근 하는 생활을 만들지 않습니까.조금 생각이 잘 미치는 아이디어산째라고, 센스 좋게 삽시다.
문장 : 아키타 쿄코(All About 「신혼 생활 」 구가이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거진 랙으로서 마그테이불로서…1대 이역 해내는 가구는 매우 매력!

최소한의 아이템으로 쾌적하게 살고 싶다

신혼 커플의 고민의 씨….그것은, 젊은 두 사람이 사는 방은, 좁다.멋에 히로와 살고 싶지만, 필요한 가구를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점점 늘려 가면, 그것은 그것은, 방을 횡단하는 것도 큰 일일 만큼(정도), 궁극인 기분이 들어 버립니다.

거기서 추천 하고 싶은 것은, 가구를 선택할 때, 「1대 이역」해낼 수 있는 것을 선택한다!그렇다고 하는 것.
예를 들면

  • 단순한 침대가 아니고, 수납포함의 물건을 선택한다
  • 다이닝 체어는 소파와 같이 장시간 앉아도 지치지 않는 소재의 것을 선택한다
  • 식기장은 웨건 타입의 것으로 해, 식사시에 테이블의 겨드랑이로 요리를 실어 둘 수 있는 것으로 한다
  • 소파는 침대로도 되는 타입으로 해, 고객이 묵기 위한 이불은 굳이 구입하지 않는다

…등 등.

그렇게, 구입하는 것을 어렵게 음미해 나가면, 방에 두는 아이템의 수를 짜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깨끗이 물건이 적은 방만들기를 목표로 해, 한층 더 그것이 멋지면, 이제(벌써) 말하는 것 나시!

거기서 추천 하고 싶은 것이,다음 페이지 그리고 소개하는, 1대 이역 이상!멀티에 활약한다OFFI 마그테이불
입니다.

뭐니뭐니해도 멋!게다가 두는 곳소도 사용법도 멀티!

소개하고 싶은 것은,OFFI 마그테이불 .

OFFI 하1997 해에 탄생한 미국의 퍼니쳐 브랜드.모던한 인상을 남기면서 어딘가 그리운 느낌이 드는 합판(성형 합판)의 가구를 다수 다루고 있습니다.

합판이라고 하면…임즈를 비롯한 밋드센츄리의 가구를 떠올리는 분도 많은 것은 아닌지?그 테이스트를 좋아하는 분은, 소지의 가구와도 순조롭게 친숙해지는, 이 디자인도, 반드시 마음에 드시겠지요….그렇지 않아도, 생명이 긴 붐이 된 북유럽 인테리어의 테이스트 등, 다양한 가구와의 궁합도 확실!

인상은 물론이고, 특필 해야 할 것은, 그 멀티 유스인 곳.

use
무게도 끊었다5 킬로와 여성이라도 편안하게에 움직일 수 있습니다.
두는 곳소는, 소파의 곁에 두고, 마그테이불로서 또는 매거진 랙으로서….또는, 베드사이드에 두고, 라이트나 읽다 만 책을 두어…등 등, 기호 나름.

놓는 방법도, 옆에 두어도 세로에 두어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내려 이러한 곳.세로에 두면, 약간의 기록이나 노트 PC용의 데스크로서도 사 있어버릴 그렇게.또는 전화&팩시밀리를 두는, 콘솔과 같은 사용법을 해도 괜찮은 것은 아닌지!

소재도 오크, 워르낫트, 바치가 있어, 방의 인상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멋집니다 자른 방만들기를 하고 싶은 사람에게 초추천하는 이 마그테이불, 꼭 꼭 도입해 봐 어떠세요?

자료출처[forf.allabout.co.j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