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가구 숍이 프로듀스 인테리어 카페 SOHOLM CAFE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구와 잡화의 쇼핑 휴식에

신쥬쿠의 이세탄으로부터 걸어5 분 , 「신쥬쿠 산쵸메」역의C8 출구에 직결한 빌딩에, 수입 가구나 잡화를 취급하는 라이프 스타일 숍ACTUS 하지만 있습니다. SOHOLM CAFE (스호룸카페)(은)는 그 일각에 설치된,ACTUS 하지만 프로듀스하는 카페.

실내 장식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친숙한 아름답다
알네·야코브센의 의자 (을)를 중심으로 한 북유럽 디자인에 둘러싸이고, 쇼핑으로 조금 오름세의 텐션을, 느긋한 리듬에 되돌릴 수 있습니다.

ACTUS 의 가구의 쇼 룸을 겸하고 있는 스호룸카페.그 매력은 카푸치노와 맛있는 스이트로 릴렉스 하는 것 만이 아니고, 의자에 실제로 주가와 걸터앉고, 안정도 여기를 확인되는 것.카탈로그의 사진으로 바라보는 것 만으로는 모르고, 조금 걸터앉아 봐도 이해하기 어려운 안정감을, 시간을 들여 차분히 확인할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스완, 에그, 세븐 체어…

아크타스 사진
ACTUS 점내의 식기와 가구


스호룸=야코브센에 의한 코펜하겐의 집합주택의 이름

「스호룸」이란 알네·야코브센이 건축했다 코펜하겐의 타운 하우스 의 이름에 유래해, “물에 떠오르는 작은 마을”을 의미합니다.창으로부터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그 타운 하우스에, 만년의 야코브젠 자신도 거주하고 있었습니다.

북유럽 인테리어의 매력은, 자연속에 있는 형태를 힌트로 해 만들어 내지는 물건들의 디자인성이나 기능성의 높이와 견실하고 마음 풍부한 북유럽의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동행하는, 온화한 온도감.

느긋하게 쉬면서 북유럽 가구가 어떻게 일상생활을 기분 잘 해 줄까를 체감 할 수 있는 것은 기쁜 일.(안)중에는, 모든 의자에 걸터앉아 보고, 그 안정도 여기를 시험하는 손님도 계(오)신다던가.위의 사진의 오른쪽은 스완 체어, 왼쪽은
에릭·요겐센사 의 「코로나」.점내에는 이러한 외 , 친숙 세븐 체어도, 「아린코」의 애칭으로 알려진 안트체아도 가지런히 할 수 있고 있습니다.

▼추운 계절의 추천, 마시마로 화이트 모카

스호룸카페 입구


스호룸카페 점내 사진

부드럽게 순한 계절의 드링크도 풍부


카푸치노 스이트나 요리는, 치즈 케이크나 시폰 케이크, 파스타 등 전통적인 메뉴가 인기 내자.한편, 라바트아의 에스프레소를 베이스로 한 어레인지 드링크는, 계절 마다 다양한 어레인지가 등장해 눈과 혀를 즐겁게 해 줍니다.

추운 계절의 추천은, 폼 밀크 위에 푹신푹신한 마시마로를 태운 화이트 초콜릿 넣은 카푸치노 「마시마로 화이트 모카」(\600 )(이)나, 바나나 카라멜 카푸치노(\580 ), 참깨의 영양 충분한 상냥한 맛 「흑참깨 밀크」(\600 ) 등.

점장의 아나부키씨로부터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어른의 손님이 많기 때문에, 과도한 접객은 하지 않고, 천천히 휴식 받을 수 있도록(듯이) 유의하고 있습니다.신쥬쿠의 혼잡에 지치면 들러 주세요」




SOHOLM CAFE MENU


스호룸카페의 스이트

shop data


스호룸카페의 벽
SOHOLM CAFE (스호룸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