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페라 회장,Ligne roset (린로제)의 부스입니다.품위있는 베이지와 화이트의 퓨아인 색조의 코디네이터입니다.

<Vol3 Color 칼라/색>

미라노사로네에서는, 매년 다양한 새로운 디자인 트랜드가 각 브랜드로부터 발신됩니다.그 중에서, 인테리어 스타일, 포름, 색채, 매테리얼등을, 대기업의 인테리어 숍의 디렉션이나 트랜드 북의 편집에 종사하고 있는 「SENSIBILIA (센시비리아)」의 시노자키 쿄코씨가 금년의 인테리어 트랜드를 분석한다3 번째의 기사는 칼라에 대해입니다.

=INDEX=
■Style (스타일/유행)
■Form (포름/모습)
■Color (칼라/색)
■Material (매테리얼/소재
)


「Gray Chic (그레이·세련)」~퓨아인 색조~

2007 해미라노사로네에서는, 흰색이나 흑, 그레이, 실버가 눈에 띄고 있었습니다.종래의 카틱으로 한 흑백의 세계가 아니고, 소프트로 퓨아인 분위기가 되어 있습니다.위의 사진이라도 알도록(듯이), 상질의 소재의 특징을 살린, 흰색과 베이지, 그레이를 사용해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이 되어 있습니다.차가운 인상이 있는 그레이입니다만, 소재의 특성을 살린 현대의 감각으로 완성하는 것으로, 보다 새로운 인상이 됩니다.


Zanotta (자놋타)의 침대입니다.언제나 전위적이고 독자적인 스타일을 발표하고 있는 자놋타가 완성한 그레이 공간입니다.그레이의 농담의 패브릭을 절묘하게 사용해 나누고, 책 비교적 쉬운 침대 회전으로 완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미라노사로네의 회장에서의 그레이 공간의 대표는 역시Gervasoni (제르바조니)의 그레이 공간입니다. 「멋쟁이 그레이색이 만드는 페미닌 공간」 의 기사에서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참고로 해 주세요.


EmmeBi (에메비)의 테이블.EmmeBi 회사는 시스템 수납이나 워드로브의 독특한 sling 도어(미닫이)를 사용 주목 을 하고 있는 메이커입니다.경질인 도장으로부터 태어나는 모던한 그레이의 테이블과 나무의 성질감이 있는 내츄럴색을 코디네이터, 새로운 감각을 꺼내고 있습니다.


Wogg (워그) 회사의 의자. 스위스의 회사, 일본에서는 에어 시트 「Wogg33AirSeat 」(이)가 화제가 되었습니다.2007 해는 나무의 프레임에 진한 그레이의 커버를 덮어 씌우고 있었습니다.커버의 소재가 새로운 감각이 세련된 의자가 되어 있습니다.

Warm Power (웜·파워)
~Live with Color 색과 산다∼

오렌지에 가까운 레드로부터 퍼플에 흐르는 그라데이션이라고 하는 발색의 좋은 온기가 있는 칼라가 주목받고 있었습니다.발색의 좋은 칼라나 패턴은 프로덕트에 의외성이 있는 표정을 주는 힘을 가집니다.공간의 엑센트에 사용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소재로 표현되고 있었습니다.그 밖에도 비빗트인 배색이 눈에 띄었습니다.


Arflex (아르후렉스)의 전시는 공간 전체를 레드로 다 메웠습니다.안락의자는2006 해 「COCCA( 국가) ,Carlo Colombo (칼로·콜롬보)의 디자인입니다.자리와 쿠션의 패브릭을 바꾸는 것으로, 마치 이미지가 다른 의자가 되어 있었습니다.


Ligne Roset (린로제)의 키즈 체어입니다.키즈 마켓이 주목을 뒤집어 쓰고 있는 배경으로부터, 키즈를 타겟으로 한 상품이 풍부했습니다.그 중에서도, 로제사의 베스트셀러 모델 「TOGO 」의 키즈 소파 「MINITOGO 」 「BABY TOGO 」(은)는 압권이었습니다.오렌지로부터 퍼플의 의자가 매달리고 있는 것처럼은, 귀여울 뿐만 아니라 따뜻한 색이 인상에 남았습니다.


Moroso (모로조)의Patricia Urquiola (파트리시아·우르키오라) 하지만 디자인한 긴 안락의자 「antibodi 」입니다.그녀의 디자인만이 가능한 색선택은 역시 따뜻한 색이 되어 있습니다.


Molteni & C (모르티니)의 의자.이 의자도Patricia  Urquiola (파트리시아·우르키오라) 하지만 디자인한 「Glove 」의 시리즈입니다.모르티니의 오리지날 패브릭 「WAIKIKI 」(이)가 모노톤의 공간을 선명하게 두드러지게 해 있었습니다.


「SENSIBILIA (센시비리아)」의 시노자키 쿄코씨에게,2007 미라노사로네의 인테리어 트랜드의 정보로부터 트랜드 칼라 붙어 (들)물었습니다.그레이 세련된 공간과 선명한 웜 파워의 공간 어떻습니까.이 기사는4 번째에 잇습니다.


<DATA >
이번 트랜드 정보
미라노사로네
자료·사진 제공 「SENSIBILIA 센시비리아」 :시노자키 쿄코

자료출처 [ allabout.co.jp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