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일본]미야코 호텔 도쿄

반응형
우아하고 상질의 인테리어 공간을 호텔에 배워 보지 않겠습니까!
시로가네이제가 왕래하는 플라티나 대로, 그 가까이의 소쇄인 땅, 시로카네다이에 「라디슨 미야코 호텔 도쿄」 (은)는 있습니다.초록을 배경으로 해 밤으로 한 이 호텔의 외관은, 세계적인 건축가 미놀·야마자키의 설계에 의하는 것, 연속한 세로를 강조한 아름다운 건물입니다.

왠지 언제나 신경이 쓰이는 호텔!
생각개 있으면 등와 발길을 옮겨 보고 싶은, 그렇게 멋진 장소에 있는 「라디슨 미야코 호텔 도쿄」가 멋지게 리뉴얼되고 있습니다.이전의 내장은 무라노 도고의 설계, 모던한 외관과는 달라, 조금 고풍으로 무거운 분위기였습니다.2001 년11 달에 개장되어 하슈·베드나의 디자인에 의해, 「화와 양의 융합했다」멋진 스타일에 훌륭하게 변신되고 있습니다.

■개방된 장소
<로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어가 오픈하면, 거대한 벽면에 짜넣어진 모던한 난로가 눈에 뛰어듭니다.불의 마력이 방문한 사람을, 이상한 동화 공간과 지금부터 경험하는 시공의 안락함에 기대를 느끼게 합니다.


<로비라운지 「대나무」>
큰 유리의 개구부에서는 초록 깊은 정원을 임할 수 있습니다.넓은 스페이스에 죽림이 재배된 침착한 분위기의 로비라운지입니다.조금 호텔에서 차를 마시면서, 말이 많게는 핏타리, 묘하게 안정시킵니다.


<안내계>
외국인을 의식하고, 안내계는 기모노 차림의 여성입니다.여기의 스페이스는 이전의 인테리어가 현저하게 남아 있습니다.기모노 차림이 이 공간에 딱 매치하고, 무엇인가 상담을 걸어 보고 싶어집니다.


<어시스턴트 매니저의 데스크>
호텔의 컨셉 「화와 양의 융합」이 여기의 공간에서도 어필되고 있습니다.제너럴 매니저는John Banta 씨입니다.와 보였습니다.이 호텔에에 핏타리의 근사한 신사였습니다.


■인페리아르스트룸
140 평방 미터도 있는 룸에는, 발코니에 접한 큰 쓰레기용 창문이3 개소, 각각 다이닝, 리빙, 서재에 지역설정계획 되고 있습니다.창가에는 손질이 두루 미친 진짜 그린이 놓여져 있습니다.방에 관엽식물을 두는 것은 호텔에서는 드문 일입니다.게스트에게 느긋하게 쉬어 공간을 제공하고 싶다고 하는, 호텔의 자세에 감명했습니다.


큰 오픈 캐비넷에는, 알맞게 소품이 디스플레이 되어 심플한 데스크에는 숙박에 필요한 굿즈가 자연스럽게 놓여져 있었습니다.


둥근 식탁이 인상적인 다이닝 스페이스.묵화, 램프의 흑의 쉐이드, 체어-의 배면이 강한 엑센트로 인테리어에 리듬을 만들고 있습니다.방의 벽에는, 삼의 크로스가 붙여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기쁜 신풀트룸, 흰 상질의 배트 린넨(이탈리아·후렛테사)에 싸인 더블 배트가2 받침대 두어지고 있습니다.인상적인 쿠션에는, 학의 그림이 포함시켜지고 있습니다.


침실의 근처의 세니터리 룸에는, 버스, 샤워, 화장실이 일실, 세면소가 일실, 큰 클록 룸이 일실이 되어 있습니다.이 그 밖에, 화장실실, 미니 키친이 붙어 있습니다.
디럭스 트윈 룸
리뉴얼된 방은, 화를 의식한 인테리어입니다.침대 헤드의 벽에는, 자연 소재의 동의 박재가 붙여지고 있습니다.벽면 가득한 밀러에게는, 조명이나 그린이 비쳐, 촉촉한 연출 효과를이고라고 있습니다.





굿트아이디아, 좁음을 느끼게 하지 않는 데스크 테이블입니다.물론, 인터넷 환경이나 보이스 메일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그룹 된 액 회는, 일본 종이였습니다.이 아이디어는 흉내낼 수 있는군요!



일본의 디자인을 의식하고, 욕실의 문이 미닫이가 되어 있는데는 놀라게 해졌습니다.같은 디자인의 캐비넷입니다.

어떻습니까!호텔의 상질의 인테리어 워칭, 세련된 공간은 인테리어의 표본이 됩니다.근처 냄새로의 때는, 라운지만으로도 보지 않겠습니까!


「라디슨 미야코 호텔 도쿄」HP (은)는 여기입니다.

          (C)March.2003  Copy & Photo by  kanno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