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샹하이는 고저스 인테리어가 트랜드?

인테리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8. 20. 08:49

본문

반응형
지금, 비약적인 발전을 하고 있는 도시라고 하면 중국·샹하이.이번은, 가이드 스즈키가 살고 있는 샹하이의 인테리어를 조금 봅시다.호경기를 반영해인가, 새 주택을 향한 인테리어 용품의 판매도 순조같고, 가구 시장을 시작해 샹하이 이케아, 대형 DIY 숍, 고급 가구점등 모두 활기차 있습니다.그 중에서도, 멋부려 스포트에 나란히 서는 인테리어 숍으로부터 샹하이의 인테리어를 소개합시다.

인테리어 트랜드는 회해로에서 체크!

고급 가구 숍이 나란히 서는 것은, 샹하이의 세련된 에리어의 하나회해로(와이하이르).여기에는, 전통적인 중국 가구를 취급하는 숍외, 침대의 시몬즈나 북유럽 가구의 보 컨셉, 베네치안 글래스의 램프 숍등이 모여, 인테리어 트랜드의 발신지로서 놓칠 수 없는 대로입니다. 그 중에서도 디스플레이가 매력적인 숍STRONG CASA (석가 세존 임시 숙소) (을)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라타너스 가로수가 아름다운 회해로에는 고급 가구점이 모여 있다.왼쪽은 시몬즈, 오른쪽은 보 컨셉의 숍.


클래식·모던의 물결은 샹하이에도!


샹하이 인테리어
한층 더 눈에 띄는 세련된 디스플레이.침대상의 샹들리에에는 패더를 사용하고 있다.
STORNG CASA 하9 달에 샹하이에서 행해진 가구 상품 전시회에서도 한층 더 아름다운 디스플레이로 눈을 끌어, 신경이 쓰인 숍입니다.

영업(분)편에 안내되면서 점내를 보면, 럭셔리감 충분한 아이템이 많이 줄지어 있습니다.기본적으로 1층은 모던 테이스트, 2층은 쿠랏식크테이스트를 중심으로 전시를 하고 있습니다만, 쿠랏식크와 모던의 테이스트를 융합시킨 전시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일본이나 유럽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쿠랏식크·모던 스타일이 트랜드인 것은 샹하이에서도 같네요.

샹하이인은 고저스를 좋아해?


화상의 대체 텍스트
샹하이의 클래식·모던은 이런 느낌.21 세기의 경영진을 이미지 한 가구 시리즈.소파나 테이블은 압정을 사용한 정교한 디자인.데코라티브인 밀러에도 주목!

샹하이의 모단크랏식크는, 매우 고저스로 화려한 인상.샹하이의 여러가지 장면에서 느낍니다만, 보이는 것을 의식하고, 조금TOO  MUCH (이)라고 생각하는 열중한 소재나 색채를 하고 있습니다.


샹하이 인테리어
걸죽한 디자인의 리빙 테이블.테이블 톱은 크로커다일가죽 모양입니다.
오른쪽의 테이블은 위의 사진으로 사용되고 있는 것입니다.목제의 테이블일까하고 생각했는데 테이블 톱은 크로커다일 모양의 소가죽 의욕에 은빛의 압정 사용.다리에도 은을 엑센트에 이용하고, 매우 임펙트가 있는 마무리가 되어 있습니다.위의 사진과 같이 다크 칼라를 중심으로 한 중후하고 호화롭게 설치한 공간에는, 이런 정교한 디자인의 가구도 매치하는군요.

고저스 공간에는
퍼 사용에 블랙&레드를


샹하이 인테리어
샹하이에서는 퍼가 제일의 주목 소재.
왼쪽) 세련된 침대 룸의 쿠션이나 래그에도 퍼 소재가.유리의 샹들리에도 잘 사용되는 인테리어 아이템.
오른쪽) 전통적인 디자인도 매끄러운 퍼를 사용하면 또 다른 표정에.


샹하이 인테리어
왼쪽) 윤기 윤기의 빨강이 요염한 의자.이 색만으로 공간이 화려하게 된다.
오른쪽) 검은 훼이크 퍼(fake fur) 사용의 의자도 수려.빛이 맞으면 한층 요염하게 보여 온다.

이쪽의 숍에서 주목한 것은, 퍼 소재와 요염한 적과 흙.퍼 소재는 일본에서도 쿠션 등에 사용되어 인기군요.샹하이에서는, 광택감이 있는 소재를 능숙하게 도입하고, 고저스로 드라마틱인 분위기 만들기에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크기 변경은 무료가 기쁘다.

멋진 가구(뿐)만으로 눈 지납니다만 , 신경이 쓰이는 것은 크기.샹하이의 주택은, 일본의 일반적인 주택에 비하면 면적도 천정고도 느긋하고 있는 탓인지, 가구도 전체에 큰 느낌.또, 의자나 소파의 좌 면도 높게 나의 체형에서는 안정감이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가로폭도 높이도 한층 작으면 좋은데라고 생각해, 영업(분)편에 사이즈 변경 가능할지 (들)물었는데 「디자인이나 상품에도 따릅니다만, 사이즈 변경OK (이에)예요!물론, 무료입니다.」내자.일본에서는 사이즈 변경을 희망하면 2할 이상 높아지는 것이 많기 때문에 조금 기쁘네요.

소파의 가격은 급료의 5배!


샹하이 인테리어
건설 러쉬에 끓는 샹하이.고층 맨션이 아치코치에.맨션 가격도 상승하고 있습니다만, 인테리어에 거는 돈도 비싸지고 있는 것 같네요.
신경이 쓰이는 가격입니다만, 가죽 소재의 3명 하는 도중의 소파+한 명 하는 도중으로 대개20,000RMB (대개350,000 엔 정도).대졸 첫월급이3000 ~4000RMB 전후라고 하는 샹하이에서는, 일반적인 소파 구입 가격은3000 ~5000RMB 정도라는 것.거기에 비교하면 꽤 비싼 가격이 됩니다.

STORNG  CASA 의 가구는, 호텔이나 맨션의 모델 룸 등에 사용되거나 수백 평방 미터의 맨션이나 별장용으로 구입하는 것이 많다고 합니다만, 순조롭게 매상은 성장하고 있다라는 것.샹하이 경영진은, 고저스한 쿠랏식크·모던하게 매력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사로 소개한 숍은 이쪽입니다.샹하이 여행 시에는 인테리어 워칭도 즐겨 주세요.
STRONG CASA (석가 세존 임시 숙소)
주소:중국 샹하이시회해중로1298 호
전화:86-21-5240-2228


어땠습니까.쿠랏식크·모던은 유럽 뿐만이 아니라 일본이나 샹하이에서도 인기가 있고 있습니다만, 샹하이에서는, 더욱 반짝반짝&윤기 윤기가 플러스 되어보다 고저스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반면, 청이나 명의 시대의 고전적인 중국 가구는, 외국인에게 인기.가까운 시일내에 고전적인 가구를 사용한 중국적 취미인 인테리어도 소개하고 싶습니다.기대하세요

자료제공 [allabout.co.jp]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