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포인트로 수려도UP !데코레이션편

인테리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8. 20. 08:24

본문

반응형
선회의 기사아이포인트로 수려도UP !데코레이션편 그럼, 아이포인트가 되는 벽면에 그림이나 아트를 장식하는 방법을 전했습니다.아이포인트에는, 그 외, 출창의 카운터나 가구를 이용한 코너 만들기도 추천입니다.방에 들어갔을 때에 눈에 띄는 장소에, 꽃가게 관엽식물, 자랑의 콜렉션등이라고 하는 아이템을 능숙하게 데코레이션 하고, 인테리어를 훨씬 멋지게 보이게 해서 갑시다.

이번은 멋지고 인테리어 아이템을 보이는 요령을 소개합니다.

테마를 생각해 장식하자

아이포인트는 시선을 끌어당겨 방의 인상을 강하게 하는 장소.그러니까, 거기의 데코레이션은, 뭐든지 늘어놓으면 좋으면 좋은 것으로는 없습니다.그 자리소를 어떤 느낌으로 하고 싶은 것인지 미리 테마를 결정해 장식하는 것을 의식해 봅시다.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테마에 맞추고, 장식하고 싶은 것의 색이나 디자인, 소재감등을 엄선하고, 센스 좋게 세련되게 보이게 합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좌상:색각양각색의 모자이크 타일이나 실버의 작은 접시등을 장식해.반짝반짝 한 소재감으로 사랑스러운 화려함을 표현.
좌하:차분한 암갈색과 두께가 있는 디자인으로, 침착한 분위기를 낸 코너.
오른쪽:대소의 등롱에 세련된 색조에 꽃을 더해 품위있는 아시안 테이스트에 .


이러한 데코레이션을 위한 스페이스가 준비되어 있으면, 여름은 상쾌하게, 겨울에는 온기를 느끼는 계절감을 연출하거나 칠석이나 달구경이라고 하는 계절 마다의 행사에 맞춘 장식물 어쩌면 비지 말라고 옵니다.


데코레이션
약간의 코너에 계절감을 내는 것만으로, 생활에 윤택이 느껴지지 않습니까.
왼쪽은, 베이지나 황색, 오렌지라고 하는 난색계를 중심으로 따뜻한 분위기에.오른쪽은, 시원스러운 초록이나 파랑을 사용해 상쾌한 분위기로 바꾸고 있습니다

아이포인트 만들기에 도움이 되는 가구


데코레이션
장식하기 위한 가구도 있습니다.
상:큐리오케이스.
하:콘솔 테이블
(화상:칸디하우스크드시리즈보다)
신축이나 리폼의 타이밍이면, 인테리어 계획을 생각할 때 아이포인트가 되는 스페이스를 확보해 두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나중에 계획한다면, 가구등을 능숙하게 이용해 장식하는 스페이스 만들기를 해 봅시다.아이포인트 만들기에는, 리빙 보드, 체스트나 선반등을 이용하거나 장식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가구=큐리오케이스※1 (이)나 콘솔 테이블※2 등을 사용하는 것도 좋네요.

※1 큐리오케이스
장식선반으로서 사용되는 수납가구.유리가 사용되어 수납물이 보기 쉬워지고 있다.다운 라이트등의 조명기구가 미리 준비되어 있는 것도 많다.
※2 콘솔 테이블
벽에 붙여 두는 장식적인 테이블.벽 뿐만이 아니라 소파의 키의 부분에 배치하기도 한다.


가구 선택은 장식하는 것의 성질을 고려

아이포인트에 사용하는 가구를 선택할 때는, 어떤 것을 장식하고 싶은 것인지 이미지 해 봅시다.예를 들면, 스탠드나 생화, 관엽식물 등 대나뭇결인 아이템은, 콘솔 테이블이나 허리 정도의 높이의 캐비넷등 위에 두어 장식하면 좋겠네요.세들로 한 아이템은 선반 위에 장식하는, 먼지를 피하고 싶은 식기등의 콜렉션은 유리문이 붙은 캐비넷등을 이용한다고 한 것처럼 장식하는 것에 맞춘 가구 선택을 하면 좋을 것입니다.


데코레이션
왼쪽:스탠드나 꽃등이 메인의 데코레이션이라면, 허리만한 높이의 콘솔 테이블이나 캐비넷을.
안:디자인의 예쁜 오픈선반은 소품 장식에 딱.북엔드 사자(심부름꾼)을 하면 책의 수납에도 좋아요.
오른쪽:식기의 콜렉션에는, 유리문이 붙은 캐비넷이나 큐리오케이스를.식기도 늘어놓을 뿐만 아니라, 접시 세워를 사용하면 마음에 드는 모양도 예쁘게 보여 아이포인트 효과도 높아지는군요.

시머트리로 단정하게


디스플레이
거울을 중심으로 스탠드를 시머트리에 배치.같은 아이템이가2 개 있을 때는 유효한 장식하는 방법입니다.
인테리어 아이템을 늘어놓을 때는, 공간의 밸런스나 볼륨감에 주의해 배치해 보면 좋겠네요.대표적인 배치의 방법에 시머트리가 있습니다.시머트리는, 어느 것을 중심으로 좌우에 같은 물건을 배치해, 밸런스를 취한 배치의 방법입니다.규칙 올바르게 안정된 분위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높이를 바꾸어 리듬감을

반대로 움직임을 느끼게 하고 싶을 때에는, 좌우 비대칭(시머트리의 반대)을 의식해 봅시다.장식하고 싶은 크기나 높이에 변화를 붙여 장식하면, 리듬감이 태어납니다.

데코레이션
좌:회를 배경으로 화병과 작은 접시의 높이감을 바꾸고 움직임을 낸다.(화상:아이젝크) 오른쪽:큰 등롱을 중심으로, 높이가 다른 롱을 늘어놓아 리듬감이 있는 데코레이션에.

 

라이팅으로 보다 아름답고


디스플레이
캔들의 빛으로 훨씬 시선을 끌어당길 수 있어 매력적인 아이포인트에.
아이포인트를 보다 아름답게 보이게 하려면 , 조명의 힘을 빌려 봅시다.천정으로부터의 빛만으로는, 모처럼의 아이포인트도의 와 평평한 인상이 되기 쉽습니다.보여 주고 싶은 부분에 빛을 맞으면, 비추어진 아이템도 아름답게 보일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시선이 향하게 되어 아이포인트 효과도 높아집니다.
스탠드나 캔들을 사용하면, 간편하게 빛을 플러스 할 수 있기 때문에 시험해 주세요.

《화상 협력》
아이젝크
캔 디 하우스

이번은 인테리어 아이템을 장식할 때의 요령을 소개했습니다만 어땠습니까.눈에 띄는데 장식이 되어 있으면 방의 인상이 상당히 올라가는 것입니다
자료제공[allabout.co.jp]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