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텔판급인터내셔널

인테리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8. 20. 08:08

본문

반응형
이번 인테리어 워칭·호텔편은 오사카의 고급 호텔, 진짜 호화를 맛볼 수 있는 「호텔판급인터내셔널」입니다.판급우메타역의 북측에 위치해, 「나 기다려 어플러즈」우메다 코마극장과 씨어터 드라마 시티의 두 개의 극장을 내접 하는 복합 빌딩의 고층층에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름다운 호화로운 호텔로서 꼭 한 번은 숙박해 보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만, 일의 관계로 생각이 실현되었습니다.택시를 내렸는데로부터, 호텔의 서비스는 시작되었습니다.소문 대로,2 층의 로비에 발을 디디자 마자 매우 우아한 공간이 퍼집니다.
위의 사진은 로비로부터 바라본 프런트의 전경, 천정으로부터 샹들리에는 이탈리아의 무라노섬에 특주 한 것, 마루는 물론 라임 돌, 벽에는 앤티크·태피스트리를 걸 수 있었던 호화 공간이 되어 있습니다.



왼쪽의 사진은, 로비에 연출 떠날 수 있었던 안락함 공간.클래식의 왕도, 모든 물건을 포멀 밸런스에 배치되어 있습니다.좌우 대칭형으로 하는 것으로, 침착성이나 중들 해 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액 회의 거는 방법등을 참고로 해 주세요.




왼쪽의 사진은, 프런트 로비가 후미진 것에 설치할 수 있었던 라이브러리입니다.판급그룹의 창시자 고바야시 이치조의 콜렉션, 미술·연극 관계의 기증서가 줄지어 있습니다.북쪽 이탈리아의 귀족의 저택을 이미지 해 만들어진 공간, 일상으로부터 개방되어 더없는 자신만의 때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왼쪽의 사진, 엘리베이터의25 층의 문이 열리면, 눈앞에는 매우 이상한 공간 어트리움 로비, 마치 장대한 오페라의 무대 장치의 한가운데에 처한 주역···!그런 착각에 빠집니다.여기는, 메인 다이닝으로 이끌기 위한 프롤로그, 평면적으로는 황금구의 분수를 중심으로 한 정방형의 시머트리, 이탈리아의 파라디오(저택)를 디자인의 모티프로 한 파티오(안뜰)입니다.유리벽의 루프 톱은 조·주·야와 라이트 컨트롤 되어 특히 석양이 유리에 비칠 때는 아름다운 것이라고 합니다.




이번 방은, 레귤러의 트윈 룸의 소개입니다.과연 호화 호텔, 보통이라고 해도 방은 넓고, 욕실은 샤워 첨부의 총대리석입니다.리치한 스위트 기분으로 기분이 들떠



위의 사진은 초호화 욕실입니다.화이트의 쌍바라지의 도어를 열면, 거기에는 또 하나의 릴렉제이션 룸이 있었습니다.마루, 벽은 대리석 붙여(비안코카라라), 세면대의 카운터는 마론브라운의 대리석입니다.온화한 베니치아그라스의 조명기구아래에는, 충실한 어메니티 굿즈가 놓여져 있었습니다.


왼쪽의 사진은, 실내입니다.큰 구미 사이즈의 배트가2 받침대, 호화로운 안락의자-, 데스크가 놓여져 텔레비전이나 냉장고도 캐비넷에 수납되어 넓은 실내가 깨끗이보다 넓게 느껴집니다.물론, 커텐은 자동 개폐, 넓은 창에서는 웅대하게 오사카의 강수면의 경치가 보입니다.




위의 사진은 데스크와 느긋한 암 소파, 조명의 취급 방법에 주의해 주세요.어디의 호텔의 객실에도 천정 조명이 없는 것에 기분옵니까!주조명이 없어도 충분히 조도를 취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해 주세요.스탠드를 잘 잘 다룰 방법을 호텔로부터 배웁시다

어떻습니까!당신도 소중한 시간을 호텔에서 보내 보지 않겠습니까!기분 좋은 공간을 체험해, 호텔의 인테리어를 센스 업에 유용하게 씁시다.이번은, 바쁜 일의 사이의 촬영이었습니다.아직 많은 컷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만, 꼭,25 층의 어트리움 로비만으로도 실제로 봐 주세요.

             (C)January.2002  Copy & Photo by kanno
자료제공 [allabout.co.jp]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