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따스함의 아메리칸 컨트리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스함의 아메리칸 컨트리 스타일의 침대 룸

부부로 만든 따스함의 아메리칸 컨트리의 침대 룸

세타가야의 키누타코우엔의 가까워, 조용한 주택가에 있다N 저의 침대 룸입니다.N 부부는 애견 라브라드르리트리바3 마리와 함께, 따스함감이 탑리 있는 아메리칸 컨트리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즐기고 있습니다.아이언(철제)의 침대에 내츄럴감 충분한 침대 커버, 거기에 꽃무늬의 커텐이 위안의 공간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압권은 속시원하게 줄선 아메리칸 컨트리의 소품들입니다.

다양한 컨트리 스타일을 착상으로 도입해 버리면, 지저분하게 어질러진 기분이 들어 버려 보기 흉해져 버립니다.혹은 저렴하고 아이 같은 인테리어가 되기 쉽습니다.어른의 아메리칸 컨트리의 공간으로 하려면 , 제대로 한 자신 스타일을 만들어내 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메리칸 컨트리 스타일에는 어느 쪽일까하고 말하면, 일상의 생활 도구나 소품이나 오너먼트가 많아, 공간이 지저분하게 어질러진 생활의 도구상자같이가 되어 버립니다.그런 지저분하게 어질러진 공간을 세련된 방으로 바꾸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인테리어 스타일에 맞지 않는 물건이나, 기분 좋게 눈에 비치지 않는 물건의 숨기는 방법이나, 속이는 방법을 마스터 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거기에는 다양한 디스플레이의 요령도 알아 둘 필요가 있습니다.

이N 저의 침대 룸에는 이것들을 마스터하기 위한 비밀이 가득 숨겨져 있기 때문에 참고로 해 주세요.


아이언의 침대가 상냥함과 소박함을 낳아,
인상적인 침대 룸에!


아이언의 침대
컨트리 스타일은 수제품감이나 천연 소재가 가지는 촉감을 소중히 한 자연 지향의 인테리어입니다.자연 소재를 고집한 번뇌에서 벗어나 깨끗함의 나무를 중심으로, 오가닉면, 마, 피나 철등을 조화시켜 사용하는 것으로, 소박하고 온기가 있는 공간이 됩니다.그러나,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은, 모든 것을 소박한 스타일로 하면 촌스럽고 무거워져 버리는 것입니다.

여기의 침대 룸에서는, 퀼팅의 침대 커버나 작은 서랍이 붙은 베드사이드 테이블, 혹은 침대의 발밑이 놓여진 큰 의상BOX 등 소박한 물건이 많아지고 있습니다.그렇지만 인테리어가 무겁게 느끼지 않는 것은, 아이언(철제)의 가는 선으로 디자인 된 침대를 사용하는 것으로 공간에 가벼움이 태어나 상냥한 공간에 느껴집니다.

아이언의 커브된 디자인과 그것이 낳는 레이스감이, 공간 전체를 가볍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바꾸고 있습니다.

조건 디스플레이의 요령은 시머트리!


창가의 디스플레이
창가의 디스플레이도 멋부리고 있군요.보통 어느 집에서든 있는 출창, 거기에는 너무 크다고 생각되는 클래식 카의 빨강의 미니 체어가 놓여져 있습니다.우선 눈에 뛰어드는 것이 이 일품, 침대 룸 전체의 중심의 엑센트가 되어 있습니다.

이 창가의 벽에는, 빨강의 클래식 카를 중심이 축으로 해 시머트리(좌우 대칭)에 디스플레이 되고 있습니다.좌우로 나눌 수 있었던 블루의 커텐으로부터 시작되어, 벽의 좌우 에 걸린 작은 액 회, 침대의 좌우가 작은 체스트, 거기에에 놓여진 테이블 램프, 아이언의 침대 헤드 등 모두 시머트리에 놓여져 있습니다.거기에 두 명의 철저상은, 침대의 사이에 놓여진 환테이블, 여기에 놓여진 소품까지, 시계를 중심으로 제대로 좌우 대칭이 되어 있습니다.

컨트리 스타일인데, 몹시 멋부려 스마트하게 보이는 것은, 디스플레이를 시머트리로 하는 것으로, 정연하게 한 질서가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필견!생활감을 보이지 않기 위한 요령


코너 사진
침대의 반대측, 입구의 도어겨드랑이에는 이런 코너가 만들어져 있었습니다.침실에는 필수품인 체스트가 놓여져 이 위에는 아메리칸 컨트리의 소품들이 곳협 해와 디스플레이 되고 있습니다.이 장난기 가득한 인테리어, 정말 즐거워져 버립니다..


이 코너 부분을 세세하게 봅시다.


코너 사진
봉제인형으로 숨겨진 눈에 거슬린book
체스트 위에 놓여진 베어의 봉제 인형들입니다.이 봉제 인형은 앞에 놓여져 있고, 뒤에 있는 일본어의 단행본을 잘 숨겨, 생활감을 느끼게 하지 않습니다.이러한, 약간의 인테리어에의 마음 사용이 센스 업으로 연결됩니다.



코너 사진 모자
의외로 두는 곳이 곤란한 것이 모자입니다!일상 사용하고 있는 것이라도, 여기까지 많이 있으면, 디스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같은가들의 것이 많이 있으면, 볼륨감이 나오고, 작은 물건에서도 디스플레이의 주역이 될 수 있습니다.위의 두 개의 세련된 플랜지나무의 모자와의 대비가, 공간에 리듬을 낳고 있습니다.



코너 사진
벽의 상부에 장식된 곰의 봉제인형입니다.여기의 코너 부분을 완성시키고 있는 것이 이 곰들입니다.하나만 커서 색이 다른 타입의 것을 넣고, 상부에 시선이 가도록(듯이) 되어 있습니다.

언제나 멋지게 살기 위해서는 이런 궁리도···!


커텐
창장식은 레이스와 장식 주름이라고 하는 기제 개념에 사로 잡혀 버리기 쉽상입니다.이 침대 룸의 경우, 커텐은 장식 주름만으로 레이스는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왜냐하면, 창으로부터의 경치 뿐만이 아니라, 창 하나로부터 느끼는 공기까지, 침대 룸을 장식하는 인테리어로서 파악하고 있기 때문입니다.그리고 커텐을 두는 탓셀은 리본 매듭이 되어 있기 때문에, 취급이 간단합니다.


좋아하는 물건에 둘러싸이며 살려면 , 요령이 필요합니다.좋아하기 때문에라고 말하고, 함부로 드러내에 쌓아 올리면, 거기는 단순한 생활의 씬에 지나지 않게 어수선함으로서 끝냅니다.소품 하나의 선택 방법, 놓는 방법을 고집해, 그런 지저분하게 어질러진 공간을 세련된 방으로 바꾸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기분 좋게 눈에 비치지 않는 물건의 숨기는 방법이나, 속이는 방법을 마스터 할 필요가 있습니다.딱딱하게 생각하지 않고 , 오감을 살려 기분이 좋다고 느끼는 방만들기를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