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B 의 사치스러운 클래식·모던 스타일

인테리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8. 19. 03:28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B&B Italia 그리고 전개되었다Maxalto (마크사르트)

이탈리아 모던을 대표한다B&B Italia (을)를 즐길 수 있는 사치스러운 공간,Maxalto (마크사르트) 콜렉션이B&B 밀라노 숍에 전개되고 있었습니다.Maxalto (마크사르트)(이)란,B&B Italia 의 모던에 반대극 하는 시리즈로서 나온, 클래식 가구를 창출시키는 브랜드입니다.Antonio Cittero (안토니오·팃테리오)(이)가 다룬다B&B 의 최고급 라인이 됩니다.

이Maxalto 의 전시는, 「a small restaurant and hotel lounge 」라고 제목 되고,2004 해에 오픈했다Antonio Cittero (안토니오·팃테리오) 디자인의 밀라노의 「불가리 호텔」, 그것과 궁극의 호텔과 화제의 스페인의 「Puerta America Hotel (호테르프에르타아메리카)」를 베이스로 구성, 전시되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계단을 오름세에 뛰어드는 것은, 사다리꼴의 프레임을 교차시킨 다리가 특징인 아름다운 환테이블(상품명:SMTV15 )입니다.이 공간은,50 연대의 낡은 건물을 안토니오·팃테리오가 재구축 한 밀라노 「불가리 호텔」과 같게 블랙과 브론즈색을 베이스로서 전개하고 있습니다.(톱 쥬얼리 브랜드인 「Bulgari (불가리)」가 호텔 분야에의 진출)

깊은 곳이 있는 색채는 가구 뿐만이 아니라, 패브릭이나 꽃병, artwork 등에도 및, 각각의 질감으로 존재감을 주장해 모던하고 클래식, 우아한 분위기를 감돌게 하고 있습니다.(아트나 오브제의 취급 방법은 독특하고 배우는 것이 많다.)

클래식·모던 스타일은 지금 컨템퍼러리!

호텔의 로비 공간을 방불 시키는 셋텡이 되어 있습니다.Maxalto (마크사르트)(이)가 가지는 질 높은 목공기술로 만들어진 로 테이블(상품명:SHEET )(은)는, 두꺼운 천판과 선의 가는 날씬한 다리의 콘트라스트가 절묘합니다.예쁜 오발의 곡선과 함께, 확실히 클래식·모던 그 자체입니다.


가는 목제의 프레임이 매우 아름다운 우아한 안락의자(상품명:SHEET )입니다.흑혁의 시트에 큰 흰색과 흑의 스트라이프의 쿠션이 매우 인상적.대담한 줄무늬는Maxalto (마크사르트)의 클래식·모던이 목표로 하는 고급 세련된 엘레강스를 느낍니다.후의 벽에 붙여진 클래식인 벽지도 대담한 몸집이 큽니다.

흰 커버 링이 큰 소파.키에 놓여진 대소의 쿠션이Maxalto (마크사르트)의 소파의 특징으로.디자인 뿐만이 아니라 이 쿠션이 쾌적함과 안정감 좋은 점을 낳고 있습니다.

최근의 흐름으로서 소파의 앞에 큰 센터 테이블을 두지 않게 되었습니다.특히 가정에서는 개개인에 작은 테이블을 자연스럽게 두는 것이 유행.다양한 작은 로 테이블이 만들어져 있습니다.이 사진에 실려 있는 북같은 테이블(상품명:SM40T )(은)는 크기가 직경40 센치, 높이가42 센치로, 앉을 수도 있습니다.


하이 카운터와 하이체아, 디자인은 안락의자SHEET (와)과 같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깨끗이 한 디자인은 질이 높지 않으면 아름답게 느끼지 않는 것입니다.밀라노 「불가리 호텔」의 레스토랑에서 이 의자에 앉았습니다만, 외관보다 대단히 안정감은 좋은 것이었습니다.


B&B 의 사치스러운 클래식·모던 스타일 어떻습니까.Maxalto (마크사르트)의 전시는, 세계 감각으로 활약하는 디자이너들 지혜의 집적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지도 모릅니다.지금 믹스 스타일인 「클래식·모던 스타일」은, 컨템퍼러리이며 현대를 대표하는 「인테리어의“모습”」겠지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