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퓨처리즘의 트렌드는 패션을 넘어 인테리어에까지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메탈릭한 재질을 활용한 실버 인테리어가 주목받고 있는 것. 미래적인 이미지의 메탈릭 공간 연출법으로 집 안 분위기를 바꿔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래적인 분위기의 거실
퓨처리즘 스타일을 응용, 실버 컬러의 쿠션과 메탈릭 소품으로 연출한 거실. 실버톤의 패브릭은 집 안을 색다르게 장식하는 데 일조한다.


모던한 감각의 욕실
모던한 카페를 연상시키는 욕실. 메탈 느낌으로 마감한 독특한 타일과 짙은 그레이톤의 스틸 재질 벽면의 매치가 돋보인다. 함석 재질의 볼을 소품으로 활용해 통일감을 주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스틸 발
바람에 흔들릴 때마다 차르르~ 청명한 소리가 울려 퍼지는 스틸 발은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아이템. 스틸 재질의 선풍기와 함께 상쾌하면서도 체감 온도 낮은 침실을 연출해준다.

함석 박스로 꾸민 수납 공간
함석 재질의 박스를 놓아서 꾸민 수납 공간. CD, 작은 소품 등을 보기 좋게 분류해 수납했다. 시원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코너 연출법.

이국적인 느낌의 코지 코너
스트라이프 패턴의 벽지와 스틸 테이블의 매치가 고급스러운 코지 코너. 이국적인 느낌의 펜던트 조명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침실에 분위기를 더하는 랜턴
야외용 랜턴을 침실에 활용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랜턴에 초를 넣어서 침대 발치에 놓아두면 분위기 있는 침실을 꾸밀 수 있다.

심플하고 모던한 스틸 선반
선반 하나만으로 밋밋한 벽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MDF 재질에 은색 스프레이를 뿌리거나 시트지를 붙이면 모던한 선반이 완성된다.


팝아트풍 주방
스틸 재질의 소품을 적극 활용한 주방. 오래된 냉장고와 스틸 소품의 조화로 1950년대 미국의 가정을 연상시키는 공간이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이 돋보인다.

스틸 액자로 연출한 벽면
모두 스틸 프레임이지만 재질에 조금씩 변화를 주어 감각을 더했다. 가족 사진을 넣어서 걸어두면 추억까지 담을 수 있어서 더욱 의미 있는 공간이 된다.

퓨처리즘 감각의 실버 쿠션
실버톤의 패브릭과 비즈를 활용해 색다르게 만든 쿠션들. 퓨처리즘 감각의 쿠션으로 집안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스틸재질의 화분
반짝이는 스틸 재질의 화분은 깨질 염려가 없고 모던한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것이 장점. 창가에 놓아두면 집 안에 멋진 포인트가 된다.

심플한 디자인의 스틸 소품
스틸 재질의 화기와 와이어로 만든 바스켓. 화이트톤의 심플한 공간에 스틸 재질의 소품 몇 개만 놓아두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더할 수 있다.


소품 협찬 / 아르데코 홈컬렉션(031-726-0217) 스타일리스트 / 심희진(트위니, 031―706―1953) 기획 / 성하정 기자 진행 / 조은하(프리랜서) 사진 / 이주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