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벽면,문

월포인트 & 데코시트

반응형
무언가를 만드는것만이 diy라는 개념을 갖고 부담을 느끼시는 분, 뭐든지 복잡하고 어렵기만 할거 같다는 느낌을 갖는 분들에게, 누구나 손쉽게,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실행해볼수 있는.. 월데코 아이템들을 추천합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월데코 아이템들을 분류해본다면 크게 3가지로 나눌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문구점등에서 봄직한 팬시용 스티커 처럼 일정한 종이 틀에서 떼어쓸 수 있으면서도 좀더 접착력이 강하고 종이가 아닌 다양한 모양의 스티커로 된 월포인트 제품들, 그리고 스티커라기 보단 일정한 패턴이나 원목무늬 패브릭 등으로 되어 벽지같이 한번에 붙일수 있는 데코시트 또한 일반 테이프모양으로 생겨서 길게 붙일수 있는 패턴스티커나 프릴등의 리본형 제품이 바로 그것입니다.
실제로는 이렇게 개인적으로 분류해놓은 세가지 제품군들도 모두다 1200m에서 분류하고 있는 카테고리일 뿐이지 벽이나 큰 소품등의 데코를 위한 제품이라는 점에서는 다를바가 없습니다. 과연 이러한 제품들은 단순히 붙이기만을 위한 제품들일까요? 여러가지도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쉽게 예를 들어 집에서 기르던 고양이가 벽지를 심하게 긁다보니 그부분이 눈엣가시처럼 보기 싫을때, 어떻게 하실런지요? 단순히 인테리어를 위한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지만 떄로는 집안의 흠을 커버해주는 아주 실속있는 제품으로 변하기도 합니다.
인테리어와 아이들 신장까지 재는 스티커와 숫자나 이니셜로 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숫자 스티커까지 아이들의 상상력까지 키워주는 다양한 월데코 제품이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게 되면서 그만큼 많은 분들이 직접 사용을 하고 계신데요 똑같은 제품을 구매하면서도 어떻게 꾸며놓았냐가 중요하겠죠^^
실용성은 좀 떨어지지만 개성이 넘치는 스티커가 있는 반면 실용적이고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스티커와 시트지도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체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한번 붙여줌으로서 더욱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 흠이나 페인곳등 좁은곳 틈새를 편리하게 붙일수 있다는 점에서 좀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질 또한 종이로 되어 떼어내도 자국이 안남는 것은 물론 패브릭소재로 된 리본형 월데코는 벽뿐만아니라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