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방/생활가전

산요 전기분해수 기술 공기청정기

반응형

산요(SANYO)가 꽃가루 알레르기 증상으로 인해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 가정용 공기정화시스템 ‘에어 워셔 플러스(Air Washer Plus)'를 출시했다. 미국 시장에서 전기분해수(electrolyzed water) 기술을 사용한 공기정화기는 에어 워셔 플러스가 처음이다. 이 기술은 박테리아와 세균을 억제하고 공기중의 꽃가루와 먼지를 줄여주며 집안의 불쾌한 냄새도 제거해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시스템의 전기분해수 기술은 '헤파(HEPA) 필터'와 함께 작동하도록 디자인되었다. 헤파 필터는 공기 중에 떠 있는 지름이 0.3마이크로미터(μm)에 불과한 입자의 99.97%를 제거한다.


전기분해수 기술은 전기분해수를 생성하거나 수돗물을 전기와 화합해 두 가지 종류의 활성산소를 만들어내며, 이를 통해 부수적인 화학물질 없이도 불순물질을 제거한다. 세 방향으로 공기를 분포하는 기능이 있어 공기의 흐름을 최대로 늘려주고 방 전체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해준다.


공기를 정화하는 기능 이외에도 전기분해수는 식품 안전 공정, 원자재 세척, 청소 기구 등에 활용되고 있다. 동사가 실시한 테스트에 따르면 이 제품은 공기중의 세균, 박테리아, 냄새, 알레르겐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물질), 곰팡이 등을 억제하는 데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에어 워셔 플러스는 휴대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방으로 옮겨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가격은 249.99달러이다.


출처: http://us.sanyo.com/News/SANYO-Introduces-Air-Washer-PlusTM-To-Create-Pleasant-Home-Air-Environments-Suppressing-Airborne-Germs-Bacteria-Allergens-and-Odor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