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납장의 문이 거울로 처리되어진 , 제르바소니의 ‘실크 스크린 미러 퍼니처’
다양한 실험적인 소재를 사용해서 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이탈리아의 가정용 가구 전문 업체 제르바소니(Gervasoni)사는 세련된 실크 스크린 미러 퍼니처를 출시했다. 이 수납장은 실내 분위기를 한층 밝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잡다한 집기를 수납할 수 있는 아주 이상적인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그레이 시리즈로 알려진 이 수납시스템 가구는 튼튼한 우드 프레임으로 되어 있으며, 수납장의 문은 거울로 처리되어 있어 외양상으로도 매우 매력적인 수납가구이다. 문에 거울이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수납용 선반이 눈에 보이지 않는다. 실크 스크린 미러의 가는 웹 패턴은 매우 정교함을 자랑하기 때문에 매우 현대적인 가구는 물론 전통적인 가구와도 충분히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우드 프레임의 경우 화이트, 그레이 오크, 아메리칸 월넛 색상 중에서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그레이 66모델은 단일 도어 디자인이며, 그레이 67모델은 더블도어 디자인이다. 반면 그레이 69모델은 높이가 낮은 수납장으로 4도어 디자인이다. 집안의 어떤 방에도 어울리는 그레이 시리즈 모델 중에는 사랑스러운 사주식 침대(four-poster: 4개의 기둥이 달린 침대) 그레이 81 모델도 포함되어 있다.


출처 http://www.gervasoni1882.it/gervasoni/abaco.php?coll=Gray&lang=e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