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 장난감 고르기

애견/●애견정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 26. 10:29

본문

반응형

개한테 알맞는 장난감 선물하기

알맞은 장난감 선택하기

개에게 알맞은 장난감을 선택하여 개가 모든 에너지를 그 장난감하고 노는데 다 쓸수 있도록해 주세요. 강아지였을 때 가지고 놀던 장난감은 다 큰 개에게는 맞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공이나 다른 작은 장난감은 큰 개들이 쉽게 삼킬수 있으며 삼켰을시 목에 걸리수도 있거든요. 망가지거나 찢어지거나 혹은 조각이 난 장난감은 버리도록 하십시오.

개들에게 다양한 장난감은 그들의 인생에 있어 아주 중요합니다. 한번에 4~5개의 장난감을 주고 일주일에 다른 장난감을 주도록 하세요. 그러면 개들이 흥미로워 할 것입니다. 만약 개가 한 장난감에 집착하여 그것을 너무 좋아한다면 뺏지는 마십시오.


개가 어떻게 씹는지 잘 관찰하십시오.

공격적으로 씹는 개는 장난감을 쉽게 조각낼수 있을 것입니다. 삼킨다면 조각이 목에 걸리수 있고 그것으로 인해 죽을수도 있습니다. 공격적으로 씹는 개는 딱딱한 고무재질이나 나일론으로 된 튼튼한 장난감을 사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 공격적으로 씹지 않는 개는 장난감을 조각내기 역부족일수 있으나 장난감을 망가뜨릴수는 있겠죠. 그러므로 너무 딱딱하지 않으나 쉽게 조각나지 않는 장난감을 선택하십시오. 잘 씹지 못하는 개에게는 라텍스 장난감이나 비닐 장난감을 주셔도 괜찮습니다.

개에게 새 장난감을 선물하고 장난감과 어떻게 노는지 잘 모십시오. 만약 개가 그것을 가지고 공격적으로 논다면 그 장난감을 과감히 버리십시오. 장난감이 쉽게 조각날 것이며 그 조각을 삼킬 위험이 있기 때문이죠.

장난감은 여러 가지 재질로 만들어집니다. 어떤 것은 영구적으로 만들어졌죠. 비닐, 레텍스, 고무, 나일론, 로프, 플러쉬나 캔버스등으로 만들어집니다. 개의 씹는 성향을 일단 알면 장난감 선택시 어떤 것이 개에게 알맞는지 쉽게 알수 있을 것입니다.


비닐과 레텍스로 만든 장난감

이런 장난감은 공격적으로 씹지 않거나 씹는 걸 즐기지 않는 개에게 알맞습니다. 이 장난감은 여러 가지 모양과 색깔이 있으며 계절에 맞는 장난감을 선택하실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장난감이 소리를 내서 개가 가지고 놀 때 흥미를 더해줍니다.


고무와 나일론으로 만든 장난감

이런 장난감은 공격적으로 씹는 개에게 알맞습니다. 영구적이며 장난감에 구멍이 있는 것도 있어 개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죠. 그리고 구멍에 군것질을 넣어 더 재미있게 가지고 놀수도 있습니다.


로프로 만든 장난감

나일론이나 면으로 만든 장난감은 씹는 성향이 중간 정도인 개에게 맞습니다. 이런 장난감은 질질 끌고 다니는걸 좋아하는 개에게 좋겠죠. 이빨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장난감이랍니다.


플러쉬와 양털로 만든 장난감

이 부드러운 장난감은 장난감을 물고 돌아 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개에게 좋습니다. 이런 장난감은 대부분 안이 채워져 있기 때문에 씹기를 좋아하는 개에게는 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안에서 소리도 나거든요. 만약 장난감 어느 한 부분이라도 찢어졌다면 버리고 다른 걸 사주세요.


캔버스로 만든 장난감

캔버스로 만든 장난감은 씻을수 있으며 씹는 성향이 그렇게 강하지 않는 개에게는 거의 영구적이라고 할수 있죠.



자료출처 : findgood.co.kr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