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명 나이트클럽뿐만 아니라 집안에서의 일상적인 파티 시에도 유용한 DJ 부스가 출시되었다. DJ 퍼니처사가 선보인 ‘홈랜더(HOMELANDER)'는 사용자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맞춤용 가구로 사용자는 직접 부스의 바탕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위로 고광택 마감처리가 입혀진다.


DJ부스라는 제품에 걸맞게 DJ들이 사용하는 모든 장치를 완벽하게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 구비되어 있으며, 세 개의 LED 조명으로 클럽 및 파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수도 있다. 컬러풀한 두 개의 전원 LED와 온/오프/전환 버튼은 원격으로 조정할 수 있으며, 냉각팬이 자체 통합되어 있어 고가의 믹싱 장치에 열화현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한다.


열정적인 클럽 분위기가 고조됨에 따라 DJ 부스 근처로 사람들이 몰려도 케이블 선이 엉키거나 전원코드가 뽑혀질 염려가 없다. 전원공급 장치와 음향 케이블이 하나로 통합되어 있기 때문이다. 또한 부스의 외부 모서리는 모두 곡선 처리되어 있어 부딪쳐도 크게 다칠 우려도 없다.


부스의 크기는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조정이 가능하며 판매가격은 3295 유로이다.


출처 http://www.djfurniture.nl/index.php?option=com_content&task=blogcategory&id=16&Itemid=33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