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홈시어터 마니아들은 홈시어터 관련 액세서리를 모아 자신만의 영화관을 꾸미는 것을 좋아한다. 그런데 갖출 건 다 갖췄는데도 뭔가 빠진 것 같은 기분이 든다면 바로 매표소 때문일 수도 있다. 완벽한 영화관 분위기를 내려면 매표소 설치는 필수다.


홈시어터 전문 제조회사 베이스 인더스트리즈(Bass Industries)에서 홈 매표소 고급 모델(Deluxe Ticket Booth)과 일반 모델(Ticket Booth) 2종을 출시했다.


고급모델의 크기는 31 x 46.5 x 8인치이며, 일반모델은 29 x 36 x 4인치이다. 머리 부분은 실제로 불이 들어오도록 제작해서 영화관 분위기가 나도록 했다. 그리고 복고풍의 커튼 배경은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다. 커튼 색상은 붉은색, 녹색, 감청색 등 세 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다른 장식과도 잘 어울리도록 하기 위해 마감은 광택이 나는 금, 은색과 무광택의 금, 은색 그리고 검은색으로 처리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간판은 떼었다 붙일 수 있도록 했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다시 꾸밀 수 있다.


최고급 홈시어터에 매표소까지 설치했다면 친구들에게 영화비를 받아도 될 것 같다.


출처 http://www.bassind.com/prod_gen.cfm?catid=1007&subcatid=1133&schoolid=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