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욕 실

예쁜 욕실이 30개나 있는 집! 논현동 베스하우스

반응형
예쁜 욕실이 30개나 있는 집! 논현동 베스하우스

저희는 늦깍이 부부랍니다. 집 장만할 때 돈 아낀다고 도배랑 장판만 갈고 들어와서 어두운 욕실이 항상 맘에 걸렸어요. 아이들도 욕실에는 들어가기 싫어하고요.

그래서 욕실 리모델링을 결심하고 여기저기 사람들 말을 들어보니 대부분은 카달로그에서 골라서 시공했다고 하더라구요. 완성된 모습을 상상하느라 혼났다고.ㅎㅎ 알아보던 중에 베스하우스에 방문하게 됐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스하우스는 아메리칸스탠다드에서 운영하는 쇼룸이에요. 아메리칸스탠다드는 해외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욕실브랜드라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스하우스에 들어가면 작은 정원이 가장 먼저 눈에 띕니다. 웰빙 느낌이 물씬 나죠?
한 켠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 인테리어 잡지를 보거나 차를 마시며 리모델링 상담을 할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에서 나올법한 멋진 이동식 욕조도 보입니다. 이런 욕조가 하나 있으면 욕실 분위기가 확! 살 것 같은데.. 일반 욕조보다 비싸긴 하지만 요즘 들어 이동식 욕조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고 해요.

자, 본격적으로 베스하우스에 들어서면 30개가 넘는 욕실이 눈에 보입니다. 말 그대로 욕실집(Bathous) 이지요^^ 이게 다 욕실 전문가들의 연구에 의해 설계된 욕실들이라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욕실 하나하나마다 저마다의 특징과 컨셉이 있어요. 욕조, 변기, 세면기를 비롯해 타일, 수납장 그리고 거울, 조명까지 조화롭게 매치가 되어 있어요. 욕실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이곳에서 많은 영감을 얻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장 맘에 들었던 아카시아 스위트. 기존에 방이나 거실에만 쓰이던 목재가 욕실로 들어오니 중후하고 안정된 느낌이 들어요.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건식 욕실 트렌드가 반영된 욕실입니다. 잡지나 영화에서는 건식 욕실을 흔하게 볼 수 있는데 우리나라에는 아직 익숙치 않은 것 같아요. 이 짠돌이 아줌마가 심각하게 건식 욕실에 대해 생각하도록 만들어준 꿈의 욕실이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스하우스에서 가장 넓은 욕실 중 하나입니다. 우리 집 안방만 한 듯-_- 코너형 월풀이 눈에 확 띄어요. 딱 보기에도 비싸 보여서 가격조차 물어보지 않았어요.ㅎ;; 일반 가정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욕실은 아니지만 참 고급스럽고 좋아 보이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앤틱 가구가 있는 집에 잘 어울릴만한 클래식한 타운 스퀘어 스위트. 바닥도 우드타일로 처리해서 너무 고급스러워 보여요. 거울에 설치된 조명이 따뜻한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것 같아요. 가수 인순이씨의 집도 이 제품으로 꾸며져 있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욕실은 동글게 각이 진 세면대나 변기, 욕조가 참 깔끔해 보였어요. 사진을 보니 이메진 스위트인 듯 합니다. 그리고 벽과 욕조를 둘러싼 유리 타일~ 유리 타일은 소문대로 너무 예쁘더라구요.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지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욕실. 그리 넓지 않은 공간이지만 이렇게 꾸며 놓으니 특별해 보이고 좋네요. 우리나라 욕실과 비슷한 크기라 현실적이구요. 젊은 사람들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지금까지는 일부에 불과하고 이런 훌륭한 욕실이 수 십 개나 더 있답니다~ 너무 아름답고 안락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희 집은 아이가 둘이 있다 보니 아무래도 세면기나 변기를 볼 때도 모난 부분이 적은게 눈에 들어오더군요. 아이들이 잘 부딪히는 바람에.. 역시나 아이들을 생각하니 일명 ‘해바라기 샤워기’라 불리는 레인 샤워기가 좋아 보이네요. 아이들이 샤워할 때 좋아할 것 같아서요.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연 코너에서는 바디샤워기와 수전을 직접 사용해 볼 수도 있어요. 마사지 기능이 있는 바디 샤워기는 넘 좋아서 여러 번 작동시켜 봤지만 아무래도 넓은 욕실이 있는 집에 더 유용할 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월풀 욕조 시연 코너.. 월풀은 모든 주부의 로망이겠지만 실제로 사용해 볼 기회가 없잖아요. 비록 욕조 안에 드러누워 보진 못했지만(ㅎㅎ) 원 없이 작동시켜 보고 왔답니다. 욕조 안에 조명을 켰더니 굉장히 분위기 있고 뭔가 릴렉스 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 밖에 여러 디자인 컨셉(스위트)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넓기도 하지만 볼거리가 많아서 여기서 1시간 반은 족히 넘게 있었던 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엇보다 눈으로 직접 제품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시연까지 할 수 있구요. 개인적으로 이런 시연 코너는 처음 봐요. 그리고 제품만 딸랑 진열된 것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머리 속에 쥐나도록 상상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 ^^

워낙 예쁜 인테리어 때문에 종종 CF 촬영 세트로 사용하기도 한다고 해요.

직원 분이 설명도 친절하게 주셔서 인테리어 팁이나 욕실 트렌드에 대해서도 많이 배우고 왔어요. 욕실 개조, 인테리어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세요.

 베스하우스 찾아가는 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16-18 번지 대용빌딩 2층
( 힐탑 호텔 맞은편 2층이랍니다. 그 외에 을지로, 일산에도 있고 직원분 말씀으로는 9월 말쯤 송파에도 오픈 예정이라고 해요.)
• 전화번호:02-542-3511
• 교통: 지하철 7호선 학동역 3번출구 차병원 사거리방향으로 도보 20M 거리/ 버스 147번
출처<이지데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