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업계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색상으로 블랙을 빼놓을 수가 없다. 지금까지는 흰색 욕조와 세면대가 보통이었지만 이제는 욕실에도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내는 블랙 컬러가 선보이고 있다. 컬러마케팅그룹(CMG)에 따르면 블랙은 양극성과 고귀함 등을 표현하는 색상으로 인식되어 왔으며, 이러한 점 때문에 화이트와 함께 패션 업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컬러로 사용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칼데바이(Kaldewei)가 선보인 프리스탠딩 방식의 ‘룩소 듀오 오발(Luxxo Duo Oval)’ 욕조는 블랙 색상의 에나멜 철강으로 만들어졌다. 블랙은 어떤 디자인 테마에도 개인의 스타일을 살려 표현할 수 있는 색상이고, 어떠한 색상과 조화를 이루느냐에 따라 클래식, 정갈함, 화려함 등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시각효과를 억제하거나 강조할 뿐 아니라 다른 색상과의 대비로 특정 요소를 살려내거나 두드러지게 하는 효과도 낼 수 있다.


룩소 듀오 오발 욕조는 자체 지지대가 있기 때문에 욕실 어디에나 놓을 수 있다. 욕조의 외형에 맞게 디자인된 패널이 강철 에나멜로 만들어진 욕조를 감싸면서 타원형 모양을 더 강조해준다. 길이는 75인치, 넓이는 39인치이며, 어깨 모양을 한 2개의 등받이가 설치되어 있어 혼자서나 둘이서 편안하게 욕조 안에서 기댈 수 있다.


출처http://www.kaldewei.us/us/presse/texte/detail.php?kat=12&id=30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