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 명

앙드레김 이름딴 조명기구 나온다

반응형
앙드레김 이름딴 조명기구 나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뉴스엔 이재환 기자]

앙드레김의 이름을 딴 조명기구가 선보인다.

앙드레김은 9월 5일 오후 6시 30분 서울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는 ‘앙드레김 라이팅 런칭 기념 앙드레김 패션 아트 콜렉션’ 을 열고 조명사업을 공식화한다.

대방 포스텍이 국내 조명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앙드레김 샹들리에 등 50여가지 다양다채의 첨단 조명이 앙드레김의 환상적 패션쇼와 어울려 휘황하고 빛부신 무대를 선보이게 되는 것.

앙드레김 조명은 골프웨어, 삼성전자 가전제품, KB 국민카드, 넥타이, 아이웨어, 이너웨어, 코스메틱, 홈패션에 이어 선보이는 앙드레김의 고부가가치 브랜드이다.

앙드레김 조명은 2008년 4월 프랑크푸르트 라이팅쇼에, 2009년에는 이탈리아 밀라노 라이팅쇼에 진출하는 등 세계 조명산업의 본고장에서 세계 라이팅 리딩 기업들과 경쟁에 나설 예정이다.

국내 조명시장 규모는 약 2조원이지만 저가제품은 중국산에, 고가 제품은 이탈리아 등 유럽제품에 밀리는 현실이다. 고품격 브랜드와 독창적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앙드레김 조명은 국내조명업계의 국내외 입지 확대를 위한 새로운 돌파구가 되는 것은 물론 세계 조명시장을 제패하는 신기원을 이룰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앙드레김은 오는 9월 8일 진주성 야외특설무대에서 ‘2007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조직위원장 김태호 경남도지사)을 위한 앙드레김 패션 아트 콜렉션을 개최하게 된다. 9월 5~9일 경남 진주에서 열리는 ‘2007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은 ‘드라마로 하나되는 아시아’라는 슬로건으로 국내 드라마 시장의 내 외연 확대와 세계 문화교류를 위한 국제적 행사이다.

9월 5일 패션쇼에는 2007 미스코리아 진 이지선이 무대에 선다. 또 탤런트 이재황, 이상원, 이태성, 김재승, 전태수 등이 출연한다.

이재환 star@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출처 [매일경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