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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리/레시피

★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저칼로리 감자칩 & 채소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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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저칼로리 감자칩 & 채소칩

<준비물> 전자레인지. 감자. 당근. 고구마. 식초. 소금. 나무 꼬치

1. 감자, 당근, 고구마를 얇게 썰어서 소금물에 담갔다가 물기를 제거한다.

2. 긴 나무 꼬치에 감자, 당근, 고구마를 꿴다.

3. 깊이가 있는 그릇에 나무 꼬치를 걸치고,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 가열한다.

4. 나무 꼬치를 꺼내서 식히고, 다시 전자레인지에서 3분 더 가열한다.

5. 바삭하게 익으면 꺼내서 먹는다.

Tip> 시나몬가루나 슈거파우더를 뿌려 먹으면 더 맛있다!

 

 

★ 라면 봉지로 마늘 빻는 방법

<준비물> 라면 봉지(또는 과자 봉지). 통마늘. 방망이

1. 라면봉지는 깨끗하게 씻어 물기를 제거한다.

2. 껍질을 벗긴 통마늘을 라면봉지 속에 넣어, 방망이로 두드린다.

Tip> 마늘이 튀지 않고, 냄새가 없어 편리하다!

 

 

★ 가위와 냉장고 속 나물로 만드는 모닝빵

<준비물> 나물(시금치, 고사리, 도라지). 모닝빵. 토마토소스(또는 스파게티소스).

올리브유. 가위. 프라이팬. 젓가락

1. 모닝빵을 가로로 반을 잘라 올리브유를 두른 팬에 살짝 구워낸다.

2. 달걀은 깨뜨려 볼에 담고, 가위질을 3~4번 해서 알끈을 자르고 곱게 푼다.

3. 냉장고 속 남은 반찬(나물)을 가위로 잘게 자른다.

4. 프라이팬에 나물을 넣고, 토마토소스를 넣어 볶다가 달걀을 넣어 휘저어 익힌다.

5. 모닝빵 위에 듬뿍 올려 먹는다.

Tip> 달걀은 스크램블 하듯이 젓가락으로 휘저어 익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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