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쿠진아트(Cuisinart)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스프 메이커를 선보였다. 쿠진아트 스프 메이커는 20분이면 맛있고, 신선하며, 방부제도 전혀 들어있지 않은 스프를 만들어주는 소형가전이다. 특히 건강식에 각별한 관심을 가진 소비자나 어린 자녀를 둔 사람들에게 환영받는 조리기구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스프 메이커는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빠른 시간 안에 가열할 수 있도록 점화부터 빠르게 된다. 또한 세척의 편리성을 위해 눌어붙지 않는 재질로 코팅이 되어 있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조리 시간을 선택하고 온도를 중간 정도에 맞춘 후 마늘, 양파 같은 기본 재료를 가볍게 볶는다. 그리고 스프 메이커의 4단계 섞기 기능을 사용하여 잘 섞은 후 채소, 양념 등의 재료와 함께 다시 섞는다. 이 단계까지 오면 준비는 끝이다. 온도를 높이고 끓인다. 다 끓으면 불을 낮추어 보글보글 끓이고 타이머를 맞춘 대로 조리가 되도록 놔둔다. 완성된 스프는 다시 섞기 기능으로 재료가 골고루 섞이도록 하면 모든 재료를 골고루 맛볼 수 있다.


140파운드에 판매되는 쿠진아트 스프 메이커에는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과 계량컵이 포함되어 있다. 이 스프 메이커는 스프를 끓이는 것 뿐 아니라 각종 소스, 딥, 드레싱, 퓌레, 스무디, 칵테일, 디저트 등을 만드는데도 이상적이다. 쿠진아트 스프 메이커 덕분에 간편식 인스턴트 스프의 설 자리가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출처 http://www.cuisinart.co.uk/index.asp?menuId=1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