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이 필요 없는 증발식 냉각기, 에어 쿨러 플러스(Air Cooler PLUS)가 마침내 출시되었다. 이젠 물에 기반한 증발식 냉각기의 단점으로 손꼽혀온 습한 냄새, 불쾌한 습도, 끊임없이 떨어지는 물방울, 불결함 등에서 자유로울 수 있다.


에어 쿨러 플러스(Air Cooler PLUS)는 물이 필요 없는, 두 개의 대형 젤 아이스 팩을 사용하는 쿨링 챔버(Cooling Chamber)를 고안한 것으로 현재 이 기술은 특허 신청 중에 있다. HD-Ice 젤 팩은 고밀도의 젤로 만들어져 각각의 젤 팩은 기존의 아이스 팩에 비해 보다 뛰어난 냉각성능을 제공한다.


강력한 진동 팬으로 공기를 냉동된 젤 아이스 팩 사이로 통과시키는 에어 쿨러 플러스는 중앙 혹은 창문 에어컨을 보조하는 뛰어난 기능을 수행한다. 특히 소비전력이 62와트에 불과해, 60와트 전구를 사용할 때만큼의 적은 전력으로 에어 쿨러 플러스를 가동시킬 수 있다. 중앙 에어컨의 경우, 작동 시 4500와트가 소모되는 것에 비교하면 엄청난 절감효과를 지닌다.


또한 에어 쿨러 플러스는 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증발식 공기 기반 냉각기와 달리 집안의 습도를 높이지 않으며, 불쾌감을 일으키지 않는다.


물이 필요 없는 증발식 냉각기, 에어 쿨러 플러스의 가격은 189달러이다.


출처 http://www.waterlessaircooler.com/



<에어컨>
[생활에 유용한 팁] - 가전제품 청소하고 손질하면 오래 쓴다! 1
[침 실] - 매트리스에 팬을 내장한 바람이 솔솔 부는 에어컨 매트리스, 무더운 여름도 시원하게!
[주 방/생활가전] - 전기료 걱정없는 아이스 베어 30 에어컨
[주 방/생활가전] - 냉장고야 코카콜라야! 재미있는 코카콜라캔모양 미니어쳐 디자인의 휴대용 냉장고!
[주 방/생활가전] - 삼성전자 전면 슬라이딩 냉방의 하우젠 에어컨 ‘바람의 여신Ⅱ’ 출시
[욕 실] - 욕실난방과 수건 건조를 동시에, 고품격 듀얼시스템 난방기.. '이노베스' 신제품 출시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