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식물처리기전문기업 에코포유 분쇄건조방식의 절전형 음식물처리기 이브(모델명: EF20)
에코포유는 음식물 건조 상태를 감지해 가열여부를 자동으로 제어할 수 있는 ESS(Electricity Saving System)를 개발해 '이브'에 적용함으로써 기존 단순건조기 대비 획기적인 절전기능을 구현했다.

ESS는 수분변화를 멀티 센싱 방식으로 감지 분석해 처리시간과 가열조건을 자동으로 제어하는 ATCT(Automatic Time Control Technology)기술을 적용, 음식물의 양에 따라 처리 시간이 자동 제어됨으로써 불필요한 전기소모를 줄여준다.

 

이브는 말하는 최초의 음식물처리기로 음식물처리 과정 및 안전을 위한 요소 등을 음성과 디스플레이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주는 기능을 접목시킨 제품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식물을 투입하면 분쇄와 건조가 동시에 이뤄지며 완전 건조가 되면 처리된 결과물이 별도의 배출함에 가루로 배출돼 음식물쓰레기의 부피를 1/10 정도로 감소시킨다. 또한 독립형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국물까지 처리할 수 있다.

현재 에코포유(www.eco4u.com)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온ㆍ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30만원대에 판매중이다.

=> 음식물처리기 ] 분쇄건조방식의 절전형 음식물처리기 이브(모델명: EF20)



그외 추천제품 분쇄건조방식의 웅진코웨이 클리베 음식물처리기

[2008인기상품]웅진코웨이/음식물처리기 클리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