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방/생활가전

리큅(L’EQUIP)이 신제품 식품건조기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형 가전제품 전문업체 리큅(L’EQUIP)이 신제품 식품건조기(Food Dehydrator)를 출시했다. 일반 가정에서 음식을 보다 청결하고 영양소 파괴 없이 보관하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출시된 이번 식품건조기는 과일, 채소, 고기류 할 것 없이 깔끔하게 건조하여 장기 보관할 수 있는 이상적인 식품 보관법을 제시해 준다. 영양소 파괴도 없고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보관하여 언제라도 손쉽게 먹을 수 있게 해줘서 현대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식품건조기에 건조시킬 식품을 넣으면 컴퓨터로 일정 온도를 유지하며 건조과정이 시작된다. 건조에 필요한 따뜻한 공기로 에어샤워를 하게 되면 식품에 들어있던 수분이 날아간다. 그리고 예쁜 색상과 풍미가 그대로 살아있는 건조식품을 얻게 되는 것이다.


식품건조기는 생활비 절약뿐 아니라 환경보호에도 크게 도움이 된다. 채소나 과일 등 식재료는 구입할 때 꼭 필요한 양만큼 사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적은 양을 파는 곳이 있다 해도 그만큼 자주 쇼핑을 해야 하기 때문에 교통비와 시간이 많이 든다. 그래서 많은 양을 한꺼번에 사고 일정기간 냉장실에 넣어두었다가 제때 먹지 못하면 버리기 일쑤다. 그만큼 식비가 낭비되고 지구를 오염시킨다. 하지만 신제품 리큅 식품건조기만 있으면 남은 음식을 건조하여 보관하면서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하는 것도 아주 간단하기 때문에 기계에 능숙하지 않은 주부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좋다.


출처
http://www.lequipeurope.com/dehydrator/index.ht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