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쓰비시, 증기가 발생하지 않는 전기밥솥

미쓰비시전자(Mitsubishi electric)사는 세계 최초로 ‘수냉식 증기회수시스템(water-cooled steam collection system)’을 채용, 증기가 발생하지 않는 H 전기밥솥인 ‘NJ-XS10J’를 2009년 2월 1일 출시할 계획이다.


이 제품은 증기로 인한 습기, 고온, 냄새 등의 현상을 해소해 부엌공간을 쾌적한 환경으로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전기밥솥을 놓는 위치에도 제한이 없어 새로운 전기밥솥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무엇보다 강력한 화력이 지속되는 ‘증기 밀봉의 맛있는 밥 짓기’로 맛있고 달콤한 밥맛을 제공한다.


2008년도 당사의 조사에 따르면, 전기밥솥에 대한 총수요는 전년 대비 약 95%에 달하는 약 604만 대로 나타났으며, 가열효율이 뛰어난 IH 타입의 구성비는 전체의 약 66%를 차지, 맛있는 밥맛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밥솥에 대한 불만사항에서는 취반 중에 발생하는 증기로 인해 밥솥 주변의 벽이나 선반이 더러워지는 것을 꼽은 응답이 절반을 차지했다.


이에 미쓰비시전자사는 이러한 소비자의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증기입구가 없는 밀폐구조로 이뤄진 수냉식 증기회수 시스템을 채용, 증기가 발생하지 않는 쾌적하며 청결한 전기밥솥을 개발했다. 더욱이 물이 끊는 비등 이후에도 강한 화력이 지속되어 밥의 단맛을 증가시켜준다.


NJ-XS10J 전기밥솥은 참신한 디자인으로 부엌뿐만 아니라 거실에도 잘 어울리며 관리하기가 손쉽다. 공간을 밝게 연출하는 루비레드, 다이아몬드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출처 http://www.mitsubishielectric.co.jp/news/2008/1209-b.ht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