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유용한 팁

작지만 강하다! 정리의 왕 미니 지퍼백

반응형
작지만 강하다! 정리의 왕 미니 지퍼백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사진 정리 소중했던 순간을 기억하려고 찍은 폴라로이드 필름이 집에서 굴러다니면 흠집도 나고 나중에 찾기도 힘들다. 미니 지퍼백은 일반 폴라로이드 사진뿐 아니라 인스탁스 미니 3장이 딱 맞게 들어가는 사이즈라 사진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메모판에 꽂아도 사진에 구멍이 생기지 않아 아이 방이나 회사 책상을 꾸미기에 좋다.

2 쿠폰 정리함
요즘은 각종 할인 쿠폰과 커피 스탬프 쿠폰, 적립 카드 등이 넘쳐 지갑이 터질 지경이다. 없으면 아쉬운 쿠폰과 카드, 종류별로 정리해보자.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이므로 자주 쓰는 카드와 쿠폰은 분류해서 가지고 다니고, 나머지는 기능별로 정리해 상자에 보관하면 편리하다.

3 화장품 샘플 파우치
여기저기서 받은 화장품 샘플들. 막상 필요해서 보면 찾기도 힘들고 언제 받은 건지 기억이 나지 않아 꺼림칙하다. 미니 지퍼백에 종류별로 날짜를 적어 보관했다가 여행이나 목욕탕 갈 때 유용하게 사용하자. 솜과 면봉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4 실핀, 머리끈 정리함
요즘은 코사지나 리본으로 만든 머리끈이 유행이다. 그냥 보관하면 먼지도 타고 모양도 헝클어지기 십상인데 지퍼백에 보관하면 모양도 유지된다. 급할 때 찾으면 보이지 않는 실핀, 머리끈 등을 함께 정리하면 깔끔하게 보관하고 쉽게 찾을 수 있어 편리하다. 디자인도 깜찍하고 예뻐 아이들도 좋아한다.

5 미니 구급상자 집에
쌓인 비타민이나 영양제 등은 챙겨 먹기가 쉽지 않다. 한손에 잡히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지퍼백에 담아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며 매일매일 챙겨 먹자. 조재한 약이 남았을 때도 용도와 제조 날짜를 메모해 지퍼백이 정리하면 편리하다. 지퍼백에 밴드와 비상약을 넣은 미니 구급상자를 만들어 아이들 책가방 속에 넣어줘 만약의 상황에 대비시키자.

6 견과류 보관 비타민과 철분
, 식이섬유가 풍부해 먹는 화장품이라는 애칭이 붙은 견과류. 맛있는 견과류인 호두, 아몬드, 잣 등을 미니 지퍼백에 담아두고 매일 2~3알씩 챙겨 먹자. 가방 안에 넣어가지고 다니면서 출출할 때 하나씩 꺼내 먹으면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포만감을 높여줘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진행_송한올(프리랜서)|사진_김래영|제품협찬_지퍼락|자료출처_리빙센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