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펫 멤버십 서비스 개시

애견/●애견정보 2008. 8. 28. 00:25 Posted by 비회원

아무리 애완동물을 가족처럼 키우는 가정이라도 애완동물에게 들어가는 각종 의료, 사료, 미용 비용 등은 부담스럽기 마련이다.
삼성카드는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을 위해 애완동물 관련 각종 서비스 비용을 최대 25%까지 할인해주는 멤버십 서비스를 내 놓았다.

 

삼성카드 '디어펫(Dear pet)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하면, 전국 멤버십 가맹 동물병원에서 개, 고양이에게 마이크로칩 무료 시술을 해주고, 진료비와 약제비, 수술비 등을 20%, 연간 4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이 밖에 광견병과 장염 등 각종 예방 백신이 20% 할인되고, 사료, 호텔, 미용, 장례 서비스 등도 2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디어펫 멤버십 홈페이지(www.dearpet.co.kr)에서 의료상담을 받거나 애완동물이 받았던 서비스 이용 내역을 관리할 수 있고, 멤버십 가맹 동물병원도 조회할 수 있다.

야간(저녁 9시부터 ~ 오전 9시까지) 응급상황 발생시 콜센타(02-579-1095)에 연락하면 전문 수의사 무료 상담 서비스도 제공된다.
만 14세 이상이면 가입 가능하고, 연회비는 75,000원(칩 미포함시 59,000원)이다. 가입은 멤버십 동물병원과 전용 상담전화(1588-8710) 또는 디어펫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가입 고객은 ▲애완동물 이름표 1만 원 할인권, ▲미용서비스 1만 원 할인권, ▲마이크로칩의 ID와 체온을 확인할 수 있는 칩 리더기 1만 5천 원 할인권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인터파크 쇼핑몰 5~15% 할인 쿠폰도 매달 제공된다.
'멤버십 서비스'는 기존 신용카드 부가서비스와 다르게 특정 혜택을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회원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사업이다.
삼성카드는 앞으로 고객 니즈에 따른 다양한 분야로 멤버십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출처<삼성>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