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시바(Toshiba)사의 새로운 사이클론 타입 청소기, 퀴(Quie) VC-2000X는 기존 모델대비 소음이 적고, 브러시 회전 방식의 모터 브러시가 장착되어 있다. 저진동 모터 장착으로 작동시 소음은 49dB 수준에 불과하다. 도시바에 따르면, 업계 최저 수준 소음이라고 한다. 


진동을 흡수하는 4 개의 서스펜션과 운전 소리를 크게 줄이는 ‘모타 충격 흡수 장치’를 탑재하고 있어, 사무실 사용에도 적합하다.


눌러도 당겨도 가볍게 작동되는 ‘퀵 왕복 엔진 파워 헤드'가 설치되어 있으며, 헤드의 움직임에 따라 브러시 회전 방향을 신속하게 자동 전환할 수 있으며, ‘모서리 팬 롤러’ 장착으로 구석 청소도 용이하다.


호스는 360 ° 회전이 가능하며, 높은 곳 청소도 용이하다. 진드기와 꽃가루같은 0.3μm의 미세 먼지를 거의 100 % 흡입하는 흡입기를 모터 전면에 탑재했다. 또한 안티 바이러스& 항알레르기 효과의 고성능 필터를 탑재했다.


새로운 청소기 모델에는 경제 모드가 장착되어 있으며, 바닥재 타입을 인식하고, 청소 모드를 차별화함으로서 기계의 전기 소모를 자동으로 조절한다. 기존 모델 대비 전기 소모율을 28%까지 줄여준다.


출처 http://www.toshiba.co.jp/living/cleaners/vc_2000x/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