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허스키바나 바이킹(Husqvarna Viking)사는 최고급 재봉틀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디자이너 다이아몬드 (Designer Diamond) 재봉틀 및 자수용 기계를 선보였다.


이 재봉틀에는 업계에서 가장 크고 밝은 인터렉티브 VGA 터치스크린인 루시드 터치-프로파일(Lucid Touch-Profile)을 장착했다. 정확한 시간과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옵션을 제공하기위해 고안된 디자이너 다이아몬드 재봉틀은 터치스크린을 이용해 섬세한 자수 디자인을 만들고 보여주며 맞춤용으로도 제작할 수 있다. 손가락이나 바늘을 이용해 재봉 및 자수 면적에 자동으로 디자인을 새길 수 있다.(최대 360x350mm/1.42x1.37” 크기 가능)


이처럼 넓은 면이 가능해지면 더 이상 작은 규모의 프로젝트에만 묶일 필요가 없으며, 계속 리후핑(re-hooping)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사라진다. 자수 디자인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으며, 없애거나 합칠 수도 있고, 천위의 정확한 자리에 놓고 실제 색상대로 3D 상태로 스크린을 통해 볼 수 있다.


바느질 조언자(Sewing Advisor)라는 기능을 사용해 재봉틀은 바로바로 옷감의 유형과 무게에 맞는 최고의 바느질과 세팅을 골라준다. 그리고 그에 맞는 노루발과 바늘도 추천해준다.


자동 점프 한땀 정돈 (Automatic Jump Stitch Trim) 기능은 자수를 놓는 동안 자동으로 바느질 선을 정리해주어 시간을 아낄 수 있고, 한 땀도 비지 않게 해 준다. 또한 센서 시스템은 재봉질이 시작되면 옷감이나 이불 솜 등을 정확히 넣을 수 있도록 노루발을 낮춰준다.


이 기계에는 1,100개 이상의 바느질법과 문자도안, 수백 개의 자수 디자인이 프로그램 되었다. 이와 함께 사용자는 추가로 4D 자수 소프트웨어를 구입해 종류를 늘릴 수 있다.


출처 Gizm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