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방/생활가전

테팔 유무선 스팀다리미 울트라글리스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드선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한 사용

크고 두꺼운 옷은 유선으로, 코드선이 번거로울 때는 무선으로
더욱 풍부해진 스팀 기능

혁신적인 주방용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테팔(대표: 자비에 데무띠에)이 더욱 편리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유무선 스팀다리미 울트라글리스를 선보인다. 테팔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2년 연속 국내 시장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다리미 부문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높인다는 전략이다.

새로 출시된 테팔 유무선 스팀다리미 울트라글리스는 ▲버튼 하나로 유선기능과 무선기능 조절이 간편하여 크고 두꺼운 옷을 다림질 할 때는 유선으로, 전기 코드선이 번거로울 때에는 무선으로 전환하여 용도에 맞추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선 다림질을 할 경우 매 가열 시 최저온도에서 1분 14초, 최고온도에서는 28초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재가열 시간도 온도에 따라 8초에서 12초면 끝나기 때문에 유선기능일 때와 다름없이 열이 식을 새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강력스팀 분당 80g, 연속스팀 분당 30g에 달하는 더욱 강력하고 풍부해진 스팀 기능은 국내 다리미 분야에서의 1위라는 자부심을 대표하는 매력포인트이기도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다리미 보관 및 관리 면에서도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유무선 스팀다리미 울트라글리스에는 ▲전기 코드 보관을 위한 장치(FV7010, FV7020)와 슬라이드식 손잡이가 달린 보관덮개(FV7020)가 있어 정리가 깔끔하고 보관과 이동도 편리하다. 한편, 다리미 본체 한 켠에는 다리미판에 손쉽게 고정할 수 있는 고정 나사가 내장되어 있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이밖에, 긁히지 않고 매끄러운 표면으로 섬유와의 마찰을 줄여주는 테팔 듀릴리움 세라믹 울트라글리스 디퓨전 열판과 누수 방지 및 자동 세척 등 고급 다리미 제품으로 손색없는 똑똑한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다.

테팔의 마케팅 마케팅 총괄 류경우 부장은 "이번에 새로 출시한 유무선 스팀다리미 울트라글리스로 다림질 속도는 배로 빨라지고 다림질 시간은 반으로 줄어들게 되었다"며 "고객들이 이와 같이 편리한 제품을 통해 가사에 사용하는 시간을 줄여, 가족들과 보다 여유 있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클릭! 테팔,필립스,스팀 다리미
반응형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