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커(Kicker)의 야심작인 베이스 프리지(BASSFridge)와 함께라면 주방에 있는 시간이 보다 즐거워질 것이다. 베이스 프리지는 뮤직 플레이어를 장착해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멋진 요리를 만드는 재미를 선사해 준다.


이 제품은 근사한 요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꼭 음악을 들어야만 하는 사람들에게 어울린다. 주방용 가전제품인 베이스 프리지의 가장 큰 특징은 현존하는 모든 종류의 MP3 플레이어와 호환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또한 경고음 기능이 있어 경보장치로서의 역할도 해준다. 깊은 밤에 야식을 찾기 위해 냉장고 문을 열었을 때 데스 메탈(Death Metal)같은 빠른 템포의 음악이 울려 퍼지면서 식욕을 달아나게 하거나, 참지 샐러드가 냉장고 한 구석에서 며칠 동안 잠자고 있다면 이를 즉각 경보음으로 알려주는 것이다.  


냉장고에는 12인치 크기의 솔로 바릭(Solo-Baric) L7 서브우퍼(subwoofer)가 장착되어 있다. 또한 초강력 ZX 5000.4 앰프가 냉장고 문에 부착되어 있어 원하는 만큼의 출력을 제공한다.


게다가 조작의 편의성을 위한 터치스크린 방식이어서 냉장고 전면에 부착된 터치스크린의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고음역, 저음역, 소리, 이퀄라이저 등의 전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출처 Born Rich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