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방/생활가전

테팔, '클립소 컨트롤' 압력밥솥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인의 힘! 맛있는 밥 드시고 힘! 내세요∼

10년 간의 연구를 통해 까다로운 한국인의 밥 맛 구현
비타민 찜틀로 웰빙 요리 가능
5중 안전장치, 스마트 분리형 타이머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혁신적인 주방용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테팔(대표: 자비에 데무띠에)은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맛있는 밥을 짓는 테팔 '클립소 컨트롤' 압력밥솥을 선보인다

기존의 클립소 압력밥솥을 업그레이드해 새로 선보이는 클립소 컨트롤 압력밥솥이 가장 신경을 쓴 것은 바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것. 클립소 컨트롤 압력밥솥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찰진 밥맛은 물론 각종 찜이나 탕 요리를 즐기는 한국인의 식성에 맞는 음식 맛을 제대로 낼 수 있도록 오랜 기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한 한국형 제품이다.

이 외에도 클립소 컨트롤 압력밥솥은 ▲ 편리하게 뚜껑을 여닫을 수 있는 테팔의 전 세계 특허인 원터치 열림 잠금 장치 ▲ 조리시간을 설정하면 요리가 완성되는 시점을 알려주어 편리한 스마트 분리형 타이머 ▲ 사용상의 안전에 만전을 다한 5중 안전장치 ▲ 비타민 영양소를 보존하면서 다양한 요리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타민 찜틀(3L 제품 제외) ▲ 높은 열전도율로 조리 시간을 단축하고 변형을 막아주는 특수 디자인된 3중 열전도 바닥 등 다양한 기능이 숨어 있어 소비자를 위한 세심함이 물씬 풍기는 제품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히, 국물요리가 가능한 한국형 전기그릴, 먼지방지뚜껑이 내장된 토스터기 등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를 위해 독자적인 제품을 선보여온 테팔이 이번 클립소 컨트롤 압력밥솥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들인 노력은 더욱 눈길을 끈다. 테팔은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밥맛을 찾기 위해 지난 10년 동안 한국 쌀을 프랑스로 공수하여 직접 실험, 개발하였으며, 본사 개발직원이 수 차례 한국을 방문한 것은 물론 수십여 차례에 걸친 소비자 시식 테스트를 통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최적의 압력을 찾아낸 것이다. 더불어, 클립소 컨트롤 압력밥솥은 한국인이 즐겨 먹는 갈비찜, 곰탕, 생선찜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며 재료와 요리법에 따라 적절한 압력을 선택하여 더욱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다.

5,000만대 이상의 압렵솥을 판매하며 명실상부하게 전세계 압력솥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테팔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 출시되는 테팔 클립소 컨트롤 한국형 압력밥솥은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 클립소 컨트롤 3L: 34만원
- 클립소 컨트롤 4.5L: 36만원
- 클립소 컨트롤 6L: 37만3천원

제품문의:(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클릭! 테팔 후라이팬, 주전자, 다리미, 그릴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