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말연시 추천 선물, 명품 스피커...야마하 큐빅 스피커 (NX-A01) 출시

거 실/AV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2. 20. 15:03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수한 음질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차별화
얼리 어댑터는 물론 일반인들에게 좋은 반응 얻어

지인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무엇을 사야 할지 고민하게 되는 연말, 디자인이 독특하고 고급스러움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스피커 제품이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모리 나오키, www.yamaha-music.co.kr)에서 Desk Top 스피커시리즈 첫 번째 제품으로 출시된 일명 ‘야마하 큐빅 스피커 (NX-A01)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야마하 큐빅 스피커는 휴대용 음악재생 기기와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스피커로, 흰색과 검정색 2가지 타입이 있고, 전원이 연결되면 스피커 상단에 주황색 혹은 녹색 LED가 점등되어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일반 오디오나 PC는 물론 휴대용 오디오 기기와도 잘 어울리도록 큐브 모양의 작은 본체 크기로 휴대성이 강화된 제품이다. 게다가 음질 역시 웬만한 스피커 못지 않은 시원한 고음 영역대와 소형 스피커에서 좀처럼 만날 수 없는 풍부한 저음을 선사한다.

또한 야마하 큐빅 스피커는‘포터블’ 스피커로서 ‘휴대성’이라는 매력이 추가되었다. 데스크탑오디오 스피커로는 물론이고 포터블 오디오 플레이어에 연결하면 훌륭한 오디오 스피커로서 손색이 없다. 기존 데스크탑오디오 스피커와는 달리 스피커 1 개에 양 옆으로 배치된 2way 방식의 스피커 2개가 내장되어 있어 출장용으로, 프리젠테이션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야마하 큐빅 스피커 (NX-A01) 외관 및 디자인

크기(84mm X 86mm X 84mm)가 작아 책상, 탁자, 선반 위 협소한 공간에도 간편하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도 상당히 편리하다. 반짝이는 큐브 모양의 NX-A01은 스피커라기보다는 실내 공간을 꾸미는 하나의 장식품 같아 보인다. 스피커는 큐브 형태의 심플한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의 모델이 있다. 큐브 겉면은 유광 반사 패널을 사용하여 생활공간 어디에 배치하여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잘 살릴 수 있게 해준다.

양면 35mm 티타늄 진동판 풀 레인지 드라이버를 통해 양 채널 4W의 출력을 낼 수 있다. 드라이버를 덮은 패널이 단단한 플라스틱으로 설계되어 외부 충격에도 안정적인 편이다. 또한, 중앙의 패널 부분은 정사각형(35mm X 35mm)의 부드러운 플라스틱으로 감싸 음이 잘 전달 되도록 설계 되어 있다. 스피커 상단에 있는 메뉴판은 원형으로 오목하게 들어가 있어 눈에 확연히 들어온다. 각각의 기능이 그림으로 디스플레이가 되어 있어 초보자도 사용하기 쉬운 편이며 주황/녹색 LED를 통해 전원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야마하 NX-A01 호환성

오디오 케이블을 통하여 간편하게 디지털오디오 플레이어나 PC, 휴대전화 등 다양한 음악재생 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스피커 출력이나 음질이 부족한 노트북에 연결해 사용하는 경우에도 포터블 스피커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다. 제품을 접하기 전까지만 해도 'MP3플레이어로 음악을 드는데 왜 굳이 스피커가 필요할까?'라는 의문이 있었지만, 제품을 접한 후에는 충분히 사용할 만한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어폰으로 듣던 음색, 느낌과는 확실히 다른 수준의 음질을 보여주었으며 작은 음 하나하나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블랙큐브 형태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디스플레이 해도 잘 어울리며 크기가 작아 휴대 또는 설치하기가 편리하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특히, 아이팟 사용자들이라면 유니버셜 독과 같이 라인 단자를 제공하는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야마하 NX-A01 제품구입

다양한 인터넷 쇼핑 몰이나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야마하는 전국에 15개의 A/S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제품 보증 기간은 1년 안에는 무상으로 A/S를 받으실 수 있다. 또한, 인터넷 통해 제품에 대한 보증서를 받아 볼 수 있고, A/S를 신청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품문의: 야마하뮤직코리아㈜ 02)3467-3300
☞ 야마하 NX-A01 큐빅 스피커 최저가!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