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 부회장, www.hanssem.com)은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인 키친바흐(KITCHENBACH)의 2008년형 신제품 ‘오닉스 오크(Onyx oak)’와 ‘레트로 화이트&블랙(Retro white&black)’을 새롭게 출시하였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키친바흐 오닉스 오크(Onyx Oak)는 키친바흐 베스트셀러인 오리엔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옻칠느낌의 루비티크와 골든티크 외에 2008년의 컬러트렌드를 반영하여 오크 컬러를 새로 추가하였다. 오닉스 오크는 기존의 다이아몬드 화이트와 콤비를 이루어 2008년 인테리어 트렌드인 블랙컬러 코디를 가능하게 하였고, 최근 인테리어에서 유행하는 노출 콘크리트와도 컬러 매치를 이루도록 하였다. 또한 북미산 건식 무늬목과 원목에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빈티지 워시(Vintage Wash, 자연스러움과 오래된 느낌을 주는 도장기법)와 매트(matte)한 도장(무광효과를 준 도장) 마감으로 한층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였다. 기기와 아일랜드를 다 포함하면 100㎡ 주택을 기준으로 1500만원에서 2000만원대에 설치가 가능하다.

또 다른 신제품인 레트로 화이트와 블랙(Retro white & black)은 세련된 감각이 느껴지는 알루미늄 바 타입의 하이글로시 제품이다. 새로운 디자인의 프레임 타입으로 우수한 평활도와 광택을 표현할 수 있다. 레트로도 오닉스와 마찬가지로 블랙과 화이트의 컬러코디를 할 수 있도록 하였고, 도어의 모서리 4개면에 알루미늄 바를 부착하여 마감을 견고하게 하였다. 흑니켈 컬러로 된 알루미늄 바와 손잡이는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특히 레트로에는 새로운 수납시스템을 이용하여 수납의 효율성과 사용의 편리성을 더한. ‘턴모션 코너장(하부장)’과 ‘모션타워 키큰장’을 옵션으로 설치할 수 있다. 부엌 코너부분에 원형으로 된 코너장을 설치하고 내부에 원형 선반이 회전하여 깊숙히 수납된 물품을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레트로는 100㎡ 주택기준으로 1000만원에 설치가 가능하다.(기기, 시공비 포함)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인 키친바흐는 2006년 1월에 런칭하여 첫해에 120억의 매출을 기록하였다. 2007년에는 3월 아일랜드를 컨셉트로 하는 2007년형 키친바흐 신제품 ‘뮤즈’를 런칭하여 지난 10월까지 120여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고, 연말까지는 15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맞이하여 이 달 24일까지 신세계백화점과 제휴하여 명동본점과 강남점에 ‘오닉스 오크’를 전시하고, 경품을 제공하는 “여보, 사랑하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점별로 한 명씩 추첨하여 2000만원 상당의 키친바흐 교환권을 제공하고, 쿠폰(신세계 백화점에서 배부)을 가지고 쇼룸(방배, 논현)을 방문하여 키친바흐 제품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독일명품 주방가전 ‘네프(NEFF)’의 식기세척기 또는 전기오븐을 준다. 또 쿠폰을 가지고 쇼룸을 방문하기만 하여도 2만원 상당의 ‘포도씨유’를 증정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신세계백화점의VIP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연말공연을 협찬하는 등 키친바흐의 타깃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 된 마케팅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샘 최양하 대표이사는 “지금까지는 브랜드이미지를 강화하고 키친바흐를 알리는 데 집중하였다면 내년부터는 매출확대를 위한 홍보와 마케팅, 그리고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며, “내년도에는 키친바흐가 올해보다 두 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키친바흐 오닉스 오크
☞ 2007년 한샘 고객 감사 대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