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질의 풍요 속에서 더 좋은 것을 추구하는 것은 한이 없기 마련이다. 다만 한 곳, 욕실만큼은 편안함을 위해 사치를 포기해야 하는 예외적인 곳이다. 그런데 욕실의 따뜻한 물속에서 편안함을 즐기는 여유, 약간은 지루할 법한 이 시간을 좀 더 즐거운 시간으로 만들고자, 그리고 욕실을 한층 더 럭셔리하게 만들기 위해 세우라(Seura)가 획기적인 TV를 개발했다.


샤프(Sharp)의 LCD가 가진 탁월한 성능과 안전성을 채택한 EDTV 인핸스드 시리즈(EDTV Enhanced Series)는 15인치, 혹은 20인치 리퀴드 크리스털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욕실 전용 텔레비전이다. 또한 세우라는 놀랍도록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하였다. 고객들의 특별한 취향을 반영해 모든 인핸스드 시리즈 모델에 포함한 스피커가 대표적인 예이다.


세우라 텔레비전 거울(Seura Television Mirror)은 크게 두 가지 형태로 나온다. 하나는 표면에 테두리가 둘러진 것이고 하나는 테두리 없이 사라지는 것이다. 테두리가 있는 버전은 벽에 걸고, 취향에 따라 사이드 패널을 오크, 체리, 메이플 우드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혹은 캔버스와 흡사한 거울 형태로 선택할 수도 있다. 반면, 테두리 없는 버전은 벽속으로 완전히 사라지는 텔레비전이다. TV가 흔적도 없이 반사경 뒤로 사라지는 것 같다.


EDTV 거울은 욕실 벽에 직접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9가지 크기로 나온다.

이 스타일리쉬한 거울 텔레비전의 가격은 2,999달러 이상(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짐)이다.


출처 Born Rich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