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욕실난방과 수건 건조를 동시에, 고품격 듀얼시스템 난방기..
타이머+실내온도 복합형 조절방식으로 업그레이드 출시, 난방비 절감효과 탁월...

전기 냉ㆍ난방기 전문기업 코퍼스트(대표 조은주, www.kofirst.com)는 욕실용 난방기 '이노베스(InnoBath)'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이노베스(InnoBath)'는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온도를 맞추어 조절하는 타이머+실내온도 복합형 조절방식의 초절전 설계를 통해 난방비를 대폭 절감시켜주는 신개념 욕실용 난방기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부식의 걱정이 없는 뛰어난 방수제품으로 실내 난방은 물론 수건 건조까지 동시에 가능한 고품격 듀얼시스템의 난방기다. 특히, 각 칸의 레일이 움푹하여 수건 건조에 용이한 건조 공간을 할애하고, 레일의 측면에서 공기를 통하게 하여 난방효과를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코퍼스트는 이노베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노베스를 구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12만원 상당의 스킨바디드라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지난해 한국능률협회경영인증원(KMAR)에 의뢰해 조사한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욕실용 난방기가 필요하다는 의견이 71.4%에 이를 정도로 욕실용 난방기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라며 "앞으로도 코퍼스트는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한 제품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코퍼스트는 전기 냉ㆍ난방기를 주로 공급하는 중소기업으로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라디에이터, 전기 방열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이동식 에어컨, 제습기, 고품격 파라솔 등 독특한 아이디어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코퍼스트는 국내에서 전기 냉ㆍ난방기라는 틈새시장의 성공을 바탕으로 이미 진출한 일본 시장을 교두보로 중국, 유럽 등지에 본격적으로 수출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