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장인테리어]「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하라쥬쿠점

인테리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0. 10. 08:52

본문

반응형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marcjacobs> 하라쥬쿠점 오픈!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방적인 공간이 기분 좋은 1층 점내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오프닝에서는, 모델들이 최신의 가을과 겨울 콜렉션을 몸에 걸쳐 화려함도 막스!
넥스트 모드의 파종인으로서 알려져 「루이비통」 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도 맡는 재주꾼, 마크·제이콥스씨.

스스로의 이름을 씌웠다NY 발브랜드 「MARC JACOBS (마크 제이콥스 콜렉션)」 (은)는 모드계의 풍향계라고도 말할 수 있는, 세계의 트렌드셋타입니다.

천재적인 시대 감각에 팬이 많은 「마크 제이콥스 콜렉션」의 디퓨전 라인 「MARC BY MARC JACOBS (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 의 기함점이 도쿄·하라쥬쿠에 7월28 일, 오픈했습니다!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보스톤백이나 메탈릭의 퀼팅 토트 백 등 종류가 풍부. 가방 이외에도 키 매력이나 퍼퓸 등, 무심코 자신의 몫 뿐만이 아니라 기프트에도 하고 싶어지는 아이템이 줄선다.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프레피풍큰 격자 줄무늬 하지만 신선.반소매의 더플 코트는 마치 미니 원 비 보고 싶다! 이번 가을 겨울은 코트를 원피스풍으로 입는다 의가 인.타이츠+삭스라고 하는 레이야드나, 옷자락으로부터 치라리라고 보이는 플리츠 스커트도 스쿨 걸풍으로 큐트. 
MARC BY MARC JACOBS  
2008 년 가을 겨울 런던 콜렉션보다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는 지금까지 백화점을 중심으로 전개해 온 라인이었습니다.도쿄·미나미아오야마에2002 해, 오픈한 「마크 제이콥스」의 노면점에서도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오픈했다 플래그쉽 숍은 어디보다 충실한 다양한 상품 (이)가 됩니다.

콜렉션으로 발표된 어패럴을 시작해 인기의가방이나 가죽 소품, 슈즈 외에, 퍼퓸이나 선글래스, 시계, 액세서리등의 잡화도 충분히.게다가 미국 한정의 아이템이나, 큐트한 키즈 라인도 전개.신경이 쓰이는 아이템이 가득합니다!


다이나믹한 콜렉션 영상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거대 스크린이 압도적인 박력.2층은 어떻게 되어 있겠지……와 두근두근감으로 끌어 들여집니다.
숍에 들어와, 우선 눈에 뛰어들어 오는 것은, 점내안쪽에 있다 거대한LED 스크린 입니다.큰 스크린에 비추어진 약동감 있는 콜렉션의 영상이 밖에 뛰쳐나와 나무 그런 박력입니다.

안쪽의 벽에는, 대도시 뉴욕의 빌딩군 위에 「TOKYO NEW YORK 」 (와)과 페인트 되고 있습니다.이 다이나믹한 연출에, 무심코 점내로 끌여들여져 가는 것 같습니다.

개방적인 공간에는, 블루나 클리어인 유리를 많이 사용하고 있고, 그것들이 구성하는 콘트라스트가 키레이.



밖으로부터의 자연광이 유리에 반사해, 다양한 색 변화를 즐겁게 해 (이)라고 줍니다.플로어 스페이스는138 평으로 하거나.점포 디자인은,NY (이)나 샌프란시스코, 아오야마의 「마크 제이콥스」부띠크를 다루어 왔다
Stephan Jaklitsch (스테펀·잭 리치) 씨가 다루었습니다.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선글래스를 시작해 퍼퓸, 시계, 액세서리등도 부담없이 손에 들 수 있다. NY 의 고층빌딩의 전에 자유의 여신이 그려졌다T 셔츠는 오픈 기념품.



콜렉션 아이템도 충실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복잡한 레이어드 룩을 스타일리쉬로 완성한 압권 스타일 하지만 이쪽.빅 리본·타이의 블라우스에 스커트.게다가로부터 롱·니트 베스트를 거듭해 벨트로 웨스트 마크 .한층 더 롱 글로브, 타이츠+삭스와 겹겹이 거듭할 수 있고 있다 의에, 너무 무거워 지지 않고, 양가의 아가씨풍 에도 보인다. 
MARC BY MARC JACOBS  
2008 년 가을 겨울 런던 콜렉션보다
2층에 오르면, 콜렉션으로 발표된 어패럴을 중심으로,가방이나 슈즈를 늘어놓을 수 있고 있습니다.

지금 데일리 패션에서도 약속의 레이어드 룩.겹침벌에 빠뜨릴 수 없는 미니 원 비나 니트 등, 팝&레트르한 아이템이 눈을 끕니다.

퍼스트 라인의 「마크 제이콥스 콜렉션」에 비해, 훨씬 가까이에 느끼는 프라이스 설정도 매력적 입니다.

안쪽에는 「LITTLE MARC 」라고 한다 키즈 라인 의 큐트한 상품이 선반에 코디네이터.무심코 「예쁜!」라고, 접해 보고 싶어질수록입니다.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어패럴에 가세해 키즈 라인도 갖추어지는 2층 점내 2층 점내에도 밖으로부터의 빛과 초록이 비쳐 기분 좋다.

지금 정평 「층 도스 타일」의 원조
「그란지」룩을 최첨단 패션에 진화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캐쥬얼인 니트에 레트르풍인 원피스를 거듭해 맞춘 의외성이 있는 코디네이터.자신있는 레이어드 룩을 모드&캐쥬얼에 완성했다. MARC BY MARC JACOBS  
2008 년 가을 겨울 런던 콜렉션보다
1997 해에 「루이비통」의 크리에이티브·디렉터로 취임한 마크·제이콥스씨는1963 년NY (으)로 태어난 진짜 뉴요커.

명문 패션 스쿨 「파손즈·스쿨·오브·디자인」의 재학중부터 수많은상에 빛납니다.87 해에는 미국 패션 업계의 신인상에 해당되는 페리·앨리스상을 사상 최연소로 수상.그 상에 이름을 남기는 명문 브란도 「페리·앨리스」의 치프 디자이너를 맡은 후,94 해에 자신의 이름을 씌운 브란도 「마크 제이콥스 콜렉션」을 발표합니다.

지금은NY 의 모드계를 진화시켜, 세계의 트랜드도 이끄는 존재에.


2001 해에 디퓨전 라인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를 발표. 손이 닿는 프라이스 설정과 모드 풀인 캐쥬얼감 하지만 일본인에 받아 백화점을 중심으로 다 팔려 조각 아이템이 속출하는 현상까지 일으켰습니다.
「그란지」룩을 최첨단 패션의 세계에 반입했다 공적에서도 유명합니다.스트리트 같아지기 십상인 「그란지」풍의 스타일을, 고전적이고 페미닌에 양상변화 시키는 수법에는 탈모입니다.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롱 글로브에 두꺼운 타이츠+삭스라고 하는 레이야드를 제안. 피트감과 볼륨감이 조화 한 원피스는 고전적인 인상. MARC BY MARC JACOBS  
2008 년 가을 겨울 런던 콜렉션보다
지금까지 길고NY 콜렉션으로 신작을 발표해 왔습니다만, 지금 시즌은 런던에서 쇼 (을)를 열어, 런던 콜렉션을 북돋웠습니다.

최신 가을과 겨울 콜렉션은 자신있는 레이어드 룩을 많이 살려 (이)라고 있습니다.스케이트화풍이 흰 레이스 업·부츠나, 펑펑이 붙은 니트모는, 마치 겨울눈의 날에 스케이트를 즐기고 있을까 것나름.

볼륨 충분한 사랑스러운 퍼프 슬리브에, 큰 격자 줄무늬의 스쿨 걸풍머플러를 감거나 의표를 붙는 코디네이터 에 마크 일류의 팔이 선명해가 느껴집니다.



매력적인 토트 백도 등장!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심플&편리가방 1,995 엔
하라쥬쿠점에서 갖추어지는 잡화는, 젊은이 뿐만이 아니라, 폭넓은 세대에 받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이쪽의가방은1,900 엔이라고 하는 쁘띠·프라이스로, 에코가방으로서도 활용할 수 있다 기쁜 아이템.새하얀 캔버스지가 상쾌.A4사이즈의 잡지도 숩포리 들어갑니다.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MARC BY MARC JACOBS 하라쥬쿠점 
숍 외관
많은 사람으로 떠들썩한 오모테산도 힐즈 근처를 빠진, 캣 스트리트의 조금은 어긋난 근처에, 숍은 위치하고 있습니다.

초록에 둘러싸인 중에 서는, 흰 깨끗한 건물은, 밖에서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모습.날씨가 좋은 날에, 도시안의 오아시스를 느끼면서 방문하고 싶어지는 숍입니다.


【취재 협력】
점포 MARC BY MARC JACOBS 하라쥬쿠점
주소 도쿄도 시부야구 징구마에4-25-18  에스포워르 오모테산도 어넥스 2
전화 03-5772-5561  

※기사의 갱신이나 뉴욕 패션 정보 가득의 칼럼을 가이드 메일 매거진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등록은
이쪽 (으)로부터.

【관련 기사】
·
마크 제이콥스 신감각가방의 매력
· 「아나운서 스이」 신브랜드가 쁘띠 가격으로 탄생!
· 다이안 폰 파스텐바그에 꿈 속!
· 클래식열!2007-08 가을과 겨울NY 콜렉션

【최신 기사】
·
인기 숍 3점의 가을 베스트 룩 발표!
· 궁극의 취 「리스테아 미드타운」
· 볼륨 만점!맥시길이 원 비에 시선 집중

자료제공 [allabout.co.jp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