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집 구경하기>선우재덕 전원주택

인테리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0. 3. 11:04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 sbs 김승현 & 정은아의 좋은아침 촬영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좋은아침 방송작가님들 그리고 PD님, 공사를 맡아주신 노블하우스 직원여러분, 마지막으로 오늘의 주인공이신 탤런트 선우재덕님 가족 모두 모여 행복한 전원생활의 여유를 만끽한 하루였습니다.


▲ 선우재덕님 주택 입구입니다. 나무로 입구를 마감하여 친근감을 주었고, 차고지가 딸린 주택입구의 전경입니다.



▲ 정원에서 바라본 주택 전경입니다. 모던한 스타일의 집 외관, 강렬하고 깔끔한 직선 위주의 설계, 외부마감은 드라이비트로 마감하였고, 넓은 창이 전원생활의 여유를 가져다 줄것 같은 행복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 현관 포치를 바라본 모습이며, 대문에서부터 현관입구까지 나무로 처리하였고, 정원으로 가는길은 기차길에 사용되는 튼튼한 원목으로 디딤판을 만들었습니다.


▲ 정원에 설치된 흔들그네입니다. 선우재덕님의 자녀들을 위한 행복 놀이공간입니다.


▲ 정원내 연못입니다.


▲ 중정 앞 피크닉테이블에서 바라본 주택 정원 전경입니다. 세아이들을 위한 놀이기구들이 나란히 정렬되어 있네요. 넓은 정원에서 아이들이 무럭무럭 건강하게 맑게 자랐으면 합니다.


▲ 현관 포치입니다. 장미넝굴이 포치 기둥을 따고 자라고 있습니다. 나중에 장미꽃이 필무렵이면, 너무 아름다울것 같네요.


▲ 현관을 지나 중문을 열고 들어가면 전면에 설치된 포인트벽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 거실에서 주방쪽으로 바라본 전경입니다.


▲ 주방에서 거실쪽으로 바라본 전경입니다. 주방보다 낮게 설계해 높낮이에 차이를 두어 공간이 한층 더 입체적으로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 거실에서 계단을 세 칸 올라가면 넓은 주방 겸 다이닝 룸이 나옵니다. 거실과 주방 사이의 계단은 각 공간이 독립된 곳임을 저절로 구분해주며, 싱크대와 주방기구는 그레이컬러로 통일해 모던한 스타일로 연출하였고,  식탁과 싱크대 사이에는 작업할 수 있는 아일랜드 조리대를 두어 공간을 분리시키는 동시에 조리 공간을 확보 했습니다.


▲ 1층 넓은 창문밖으로 중정이 보이고 밖에서 아이들이 뛰어 노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모서리 구석구석마다 아이들의 위해 안정보호대를 직접 부착한 모습이 아이들 사랑이 얼마나 지극한지를 보여줍니다.


▲ 1층에서 2층으로 오르는 계단은 유리 난간과 스틸 소재 손잡이가 어우러져 극도로 심플한 이미지를 연출하였고, 계단 아래쪽의 공간까지 수납공간으로 활용하였습니다.






▲ 선우재덕님과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2층 복도에서 슬라이딩 문을 열고 들어오면 왼쪽 끝으로는 부부침실, 오른쪽으로는 부부욕실과 드레스룸이 펼쳐지며, 부부침실에 나 있는 커다란 창문을 열면 짙푸른 산이 보이고, 상쾌한 공기를 머금은 바람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듭니다.


▲ 넓은 욕조는 가족모두가 함께 사용할수 있도록 하였고,세면대을 두개 배치하여 높낮이가 다르게 하여 아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고,욕조밖으로 트인 창문은 편안한 휴식의 공간 및 선우재덕님께서 대본을 연습하는 공간입니다.


▲ 선우재덕님의 서재입니다.


▲ 아이들방입니다.




▲ 아이들만을 위한 특별한 화장실이 탄생했습니다. 차을 좋아하는 아이들의 흥미 유발을 위해 자동차 타일을 부착하였습니다.


▲ 2층 복도에서 바라본 선우재덕님 주택 정원과 앞집과 들어오는 입구의 마을 전경입니다.

출처<노블하우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