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삼성전자가 국내 최초의 양문형 냉장고 '지펠' 탄생 11년을 기념해 '지펠 스페셜 에디션'(모델명 SRT746UAHZ)을 출시하고 1만대 한정 판매한다.

지펠 스페셜 에디션은 '스페셜 화이트' 디자인을 채용, 07년 인기 컬러인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부와 명예의 상징인 나비 문양을 은은하게 새겨 우아함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했다.

용량 면에서는 대용량 냉장고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하여 넉넉한 736ℓ를 채택했다. 또, '독립냉각'은 기본, '이지도어', '수분케어', '광합성 야채실' 등 기존 지펠 모델 중에서도 프리미엄급 제품에만 탑재됐던 기능을 모두 적용했다.

'이지도어'는 07년형 지펠에 처음으로 적용돼 호평을 받고 있는 신기술로, 냉장고 손잡이를 잡으면 문이 자동으로 열려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또, 야채나 과일의 수분을 오래도록 지켜주는 '수분케어 기술'과 냉장고 기술의 핵심인 '독립냉각 시스템', 야채의 영양분을 증가시키는 '광합성 야채실' 등도 적용됐다. 이 밖에도, 지펠 구입고객에게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된 '참맛실' 등 소비자들의 니즈가 적극 반영됐다.  

 

이처럼 디자인, 용량, 기능 면에서 최고 사양임에도 불구하고 '지펠 스페셜 에디션'은 동급 제품에 비해 저렴한 189만 원으로 소비자들의 혜택 폭을 크게 늘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난 97년부터 11년간 고객들이 지펠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고급 사양을 모두 채용한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양문형 냉장고 1위 브랜드의 명성을 굳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