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도시바 계열사 내장형 펌프가 달린 스팀다리미 출시


도시바의 계열사 도시바 소비자 마케팅사(Toshiba Consumer Marketing Corp.)는 9월 16일 세계 최초의 내장형 펌프가 달린 스팀다리미를 출시할 계획이다.


다리미가 분사할 수 있는 최대 스팀의 양은 분당 26ml로 증가됐으며, 이는 기존의 스팀다리미들보다 2.1배 많은 양이다. 또한 이 스팀다리미는 기존 제품들보다 옷감 침투력이 30% 더 높아졌으며, 그 결과 주름 제거를 좀 더 신속하게 할 수 있다. 다리미 표면은 에나멜로 코팅이 되어 있어 옷감 위를 보다 부드럽게 미끄러지듯 지나갈 수 있으며, 스팀 분사 구멍이 2.3배가 많아졌기 때문에 좀 더 광범위한 범위를 다리미질 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스팀다리미는 지속적으로 일정양의 스팀을 분사할 수 있기 때문에, 다림질을 고르게 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기존 모델들과 비교했을 때 다림질 시간을 3분의 2로 절감시켜준다.


이 스팀다리미의 판매가격은 약 16,000엔으로 예상된다. 월간 3,000대 생산을 계획하고 있다.


일본전기공업회(Japan Electrical Manufacturers' Association)에 따르면, 일본 국내 다리미 시장은 꾸준히 연간 약 2백만 대를 생산하고 있으나, 보다 쉽고 빠른 다리미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는 증가 추세에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Nikkei

http://www.nni.nikkei.co.jp/AC/TNKS/TNKSHM/newpro/easy36.htm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