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인테리어가구 포인트 퍼니쳐 (Point Furniture )

반응형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인테리어가구 포인트 퍼니쳐 (Point Furniture )

사용자 삽입 이미지

[AVING-KOREA] <Visual News> 논현가구 거리에 위치한 인테리어 가구업체 ‘포인트 퍼니쳐(Point Furniture)’(대표 임연순)는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맞춤식 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포인트 퍼니쳐가 선보인 ‘맞춤식 오피스 가구’는 작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과 업무용도와 성향에 맞게 ‘리노베이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별도의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벽면에 목재를 이용한 선반을 설치하고, 다소 무거운 느낌을 주는 목재의 외벽에 칼라유리를 사용해 인테리어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다.



그리고 책상에도 일관성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동일한 칼라유리를 사용하고 있으며, 서랍장 상판 자체에 조명을 내장해 야간에도 별도의 조명을 사용하지 않도록 했다.

또한, 책상과 회의용 테이블의 상판은 교체가 가능해 고급스러운 대리석 테이블과 내추럴풍의 목 재 등 사용자의 취향이나 실내 환경에 맞게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회사의 임연순 대표는 “일반적으로 주문가구가 비싸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잘못된 인식”이라며, “오히려 장기간 사용으로 싫증이 나거나 사무실의 용도가 바뀔 때 손쉽게 리노베이션이 가능해 더욱 경제적이며, 다양한 선택의 폭과 고급 재료를 감안한다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에이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