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3. 공간에 엿보이는 “야누스”의 얼굴-오승하(주지훈 분)의 변호사 사무실과 그의 집

1) 변호사 사무실

따뜻한 마음을 지닌 변호사로 보여지는 면 그대로 승하의 사무실은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로 꾸며졌다. 벽을 이등분으로 나누어 바둑 무늬 패턴의 벽지와 나무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 필름으로 마감해 매치했다. 벽지와 같은 톤으로 책상을 맞추었고 대신 진한 컬러의 소파를 배치해 깔끔하고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사무실로 디자인되었다. 승하의 책상 뒤 벽면에 디자인된 꽃이 줄기와 함께 벽을 타고 흘러내리는 듯한 이미지월 역시 Z:IN 도예타일. Z:IN 도예타일로 연출된 유기적이고 활동성이 살아 있는 진보된 인테리어가 딱딱한 사무실에 디자인되어 여느 사무실과 차별적인 느낌을 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승하의 집

승하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오피스텔 원룸 구조의 집. 거실에서 방이 보일 수 있는 트인 형식이며 부엌과 서재가 소파 옆 쪽으로 마주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가구와 벽지가 ‘블랙 앤 화이트’ 법칙을 한 치의 어김도 없이 지키고 있다. 가구, 소품에도 칼라의 사용을 자제한 흔적이 엿보였다. 모던하고 심플한 가구가 거실, 부엌에 배치되었고 유리와 금속 소재의 책상이나 식탁이 차가우면서도 미래적인 공간을 연출했다. 과감한 패턴의 벽지가 차갑고 냉정한 악인의 모습을 보여주는 듯 도회적이고 미래적인 느낌이 강조된 인테리어.









3) 주방




4) 서재






* 위 이미지들은 고객님들이 공유할 수 있는 이미지입니다.

   사용시에는 꼭 출처(www.z-in.com)를 밝혀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