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프린스1호점-Z:IN 벽지, 커피 향기처럼 매력 발산

인테리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8. 26. 16:06

본문

반응형
커피프린스1호점-Z:IN 벽지, 커피 향기처럼 매력 발산
1. 전통과 Z:IN 벽지의 어울림 - 최한결 본가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도 싫어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카페를 지나치다 문득 코끝을 스치는 커피향에 빠져본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것이다. 커피가 향기로 사람의 마음을 끌어들인다면 Z:IN 벽지는 공간에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자부심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

한옥의 전통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는 한결의 본가에서도 이런 Z:IN 벽지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화이트벽지로 거실에서 부엌 그리고 입구까지 같은 톤으로 쓰여졌음에도 무게 있는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이곳에 사용된 화이트벽지는 Z:IN 실크 벽지(NP 블루스 아이보리(8592-2))로 일반화이트 벽지의 가벼움과 달리 표면에 골드 빛이 묻어있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며 가로직물 패턴으로 공간을 보다 넓게 보이게 하는 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 등 깔끔한 인테리어에 안성맞춤인 벽지이다. 또한 전통문양이 장식된 두꺼운 합성지를 벽지에 덧대어 포인트를 주고 한옥의 창호를 소재를 이용한 미닫이 문은 하얀 바탕에 한옥의 전통미를 그려내기 위한 제작진의 아이디어. 동양적인 소박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멋이 느껴져 전통의 아름다움과 현대의 실용성을 조화롭게 살렸다.

서재는 스트라이프 패턴 벽지로 중후한 멋스러움을 강조했다. 같은 패턴의 다른 색상 벽지가 벽마다 다르게 사용되었는데 밝고 어두운 톤의 대비로 세련되게 연출한 것이 포인트다. 엔틱 가구와 요즘 유행하고 있는 라탄 소재의 미니 테이블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서재는 우리집에도 꾸며보고 싶은 멋진 공간이다.

* 엔틱 인테리어로 꾸민 서재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침실 - 한옥식 인테리어와 심플한 인테리어 접목

 
 

* 거실 - 한옥 인테리어와 앤틱 인테리어 접목



 

* 주방 - 아일랜드식 주방으로 모던한 인테리어



2. 모던과 복고의 어울림 ? 최한결 오피스텔

똑똑하고 재치가 넘치지만 한가지일에 정착하지 못하고 떠도는 쿨가이. 쿨~ 한 성격답게 그의 공간에서도 쿨 한 인테리어가 꾸며졌다.

파란색 물방울이 프린트된 벽지가 젊은 감각을 뽐내고 파스텔톤 하늘색 벽지와 연두색 주방 가구들이 밝은 느낌으로 조화를 이루며 맑은 햇살이 색감을 투명하게 살리는 프로방스풍 주방을 완성해냈다. 거기에 튼튼하게 조립된 원목 테이블은 공간에 안정감을 부여했다. 기본 테이블에 톡톡튀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다른 종류의 의자를 매치한 것이 자유분방하고 쿨 한 성격의 한결을 단편적으로 보여준다.



* 주방 - 파스텔톤 컬러로 프로방스 풍 주방 인테리어



* 욕실 - 깔끔하고 젊은 세대 취향에 맞춘 욕실 인테리어



* 주방 - 파스텔톤 컬러로 프로방스 풍 주방 인테리어




3. 팬시와 러블리의 어울림-은찬네 집

중성적인 매력으로 ‘은찬(윤은혜 분)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은찬네 집 세트장. 서민층이지만 촌스럽지않은 발랄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은찬 자매의 방은 분홍색 하트 패턴 벽지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벨벳 소재로 러블리한 취향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눈여겨볼 만한 제품이다. 은찬의 방에서는 원목과 벽지가 각각 벽을 분할하는 형태로 시공되었는데 계절감을 살린 패브릭이나 팬시한 디자인이 접목된 오브제들을 매치해서 러블리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중성적인 이미지에 가장 역할을 하느라 씩씩한 은찬과 화려한 연예인의 꿈을 갖고있는 동생 은새의 공간은 꿈 많은 소녀들의 공간임을 설명해주는 따뜻한 공간으로 연출되었다.

화려하게 꾸며져 있던 한결의 본가와 비교 될 만큼 소박하지만 Z:IN벽지로 포스가 느껴지는 은찬네 안방.


* 은찬 방 - 러블리하면서 내추럴한 스타일

 

* 거실 - 서민적인 평범한 인테리어




* 엄마방 - 플라워 포인트 벽지를 이용한 내추럴 스타일

 

"한결본가 - 서재"

Silk NP 댄디스트라이프 아이보리
(8582-2)
"한결본가 - 서재"

Silk NP 댄디스트라이프 세피아
(8582-3)
"침실"

Silk NP 나비야나비야
파스텔핑크(K362-1)


"침실"

Silk NP 노랑나비
노란연두(K379-1)
"거실/주방"

NP 블루스 아이보리(8592-2)
"오피스텔 - 주방"

Velvet 봄비 블루
(V028-1)
"오피스텔 - 욕실"

Velvet 뉴에이지 쿨실버(V024-2)
"은찬 방"

Velvet 스윗하트 핑크
(V027-1)
"은찬네 거실 "

Silk NP 실크로드
아이보리(8539-1)
"은찬 엄마방 "

Velvet 하나비 핑크
(V005-3)

 
* 위 이미지들은 고객님들이 공유할 수 있는 이미지입니다.
   사용시에는 꼭 출처(www.z-in.com)를 밝혀주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