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방/생활가전

식탁 팬던트에서도 형광등이 주류가 되어?

반응형
지구 온난화 방지를 위해서, 가정에 있어도 지금부터는 에너지 절약에 충분히 배려한 인테리어 계획이 필요하고 있습니다.세계적으로도 조명기구는, 소비 전력의 적은 형광등이나 LED에의 전환이 촉구받고 있습니다.

식탁상의 팬던트라고 하면, 음식이 맛있게 보여 따뜻한 분위기를 만드는 백열등이라고 할 생각이 주류였지만, 최근에는, 에너지 절약 효과가 높고 연색성의 좋은 형광등을 사용한 팬던트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번은 형광등의 이미지를 뒤집는 새로운 팬던트를 소개합시다.

【관련 사이트】
백열등이 사용할 수 없게 된다! ? →오스트레일리아에서는 백열등이 금지!(이)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모기향형 형광등으로 조명 디자인이 바뀐다!


화상의 대체 텍스트
2007 년 봄에 발표된 마츠시타 전기산업의 스파이라르파룩크 형광등.15W (와)과20W 하지만 있습니다.
형광등의 좋은 점은, 전력 절약으로 장수명.최근 몇년, 형광등은 개발이 진행되어, 전구형 형광등을 시작해 차례차례로 새로운 형태의 상품이 나와 있습니다.오른쪽의 형광등은 마츠시타 전기산업으로부터 발매된 스파이라르파룩크 형광등.가는 형광관을 빙글빙글 모기향과 같이 감는 것에 의해서, 얇고 작은 형광등이 실현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전반 조명용의 실링등이 중심이었던 형광등의 조명기구입니다만, 이 얇고 작은 형광등의 등장에 의해서, 컴팩트하고 멋진 형광등의 조명기구를 디자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브랙킷이나 팬던트라고 하는 소형의 조명기구에도 이 형광등을 사용한 아이템이 발표되고 있습니다.

얇고 작고 멋진 팬던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얇은 팬던트도 가능하게.빛나는 링을 이미지 하는 다이닝의 팬던트.
엷은 틀의 모던한 포름이 인상적인 다이닝용의 팬던트.상쾌한 빛의 고리가 하늘로 날고 있는 듯.투명의 패널이 사용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만, 형광등은 직접 시야에 들어가지 않게 설계되고 있습니다.

【Bianecone (비안코네)SLD2000E 】
사이즈:Φ500 ×H256mm  전체 길이700 ~1200mm 조절 가능
전구:스파이라르파룩크 형광등20W  전구색
사양:아크리르세이드(투명·일부유백)·폴리카보네이트(polycarbonate) 커버(유백불투명)· 아크릴 패널(투명)·실버 메탈릭 마무리
가격:\72,450 (세금 포함)
취급:마츠시타 전공


형광등 팬던트
헛됨이 없는 심플 디자인의 팬던트는 멋진 인테리어에 딱 맞습니다.
Tegame (테가메)【이탈리아어로 「천과」의 뜻】이라는 이름이 나타내는 형상의 엷은 틀로 시프르데자인의 팬던트.본체의 안쪽에 베풀어진 섬세한 층 하지만, 풍인 빛을 연출합니다.

【Tegame( 테가메)SLD20001E 】
사이즈:Φ500 ×H253mm  전체 길이700 ~1200mm 조절 가능
전구:스파이라르파룩크 형광등20W  전구색
사양:폴리카보네이트(polycarbonate) 커버(유백불투명)·화이트 마무리
가격:\68,250 (세금 포함)
취급:마츠시타 전공
형광등에는, 환형, 곧 관, 전구형의 형상이 있습니다.그 형상의 특징을 살린 팬던트를 소개합시다.

대형 테이블에 장~있어 팬던트


형광등 팬던트
펫트치네라고 하는 파스타의 이름이 붙었다1400mm (와)과 장~있어 팬던트.테이블과의 밸런스에는 주의해.테이블의 길이는2200mm 정도는 갖고 싶다.
오른쪽의 팬던트는, 곧 관램프를 사용한 타입.이 팬던트는,Hf 형광등이라고 하는 고효율로 밝은 형광등을 이용하고 광원을 보이지 않게 그 빛을 큰 반사판으로 받기 위해, 부드러운 간접빛이 테이블면을 밝게 하고 있습니다.1400mm 풀어 되어 길기 때문에, 인기의 대형 테이블에 추천입니다.

【Fettuccine (펫트치네)HFD1719E 】
사이즈:W225 ×L1420 ×H86mm  전체 길이600 ~1200mm 조절 가능
전구:Hf 형광등 32W (고출력 점등45W ) 전구색
사양:화이트 불투명 마무리
가격:\89,250 (세금 포함)
취급:마츠시타 전공

공중을 감도는 팬던트


형광등 팬던트
해외 저명 디자이너와 코이즈미 조명의 콜라보레이션에 의한 팬던트.눈에 띄지 않는 가는 코드로 매달고 있으므로 점등시에는 공중에 떠올라 있는 것 같습니다.
링형의 아크리르세이드가, 완만하게 공중을 나는 팬던트.격조가 있는 모던 리빙에 어울린 우아하고 세련된 포름입니다.전구형 형광등을6 개 사용하고 있으므로 다이닝 스페이스 전체에도 밝기가 두루 미칩니다.전체 길이가 길기 때문에, 어느 정도 천정이 높은 공간에서 사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VANESSA (바넷사) 시리즈】
사이즈:Φ680 ×H111mm  전체 길이2500 ~1500mm 조절 가능
전구:전구형 형광 램프T15 형태(E26 )×6  전구색
사양:아크릴(유백색)·강철(브라이트 실버 도장)
가격:\157,500 (세금 포함)
취급:코이즈미 조명

《화상 협력》
코이즈미 조명
마츠시타 전공

자료출처 [allabout.co.jp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