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최근, 키즈 인테리어로서 해외의 어린이방이 잡지등에서 소개되는 것이 많아졌습니다.부모는 그렇게 세련된 어린이방을 아이에게 주고 싶다고 생각합니다.그러나, 정말로 그렇게 호화로운 어린이방이 필요한 것일까요!아이의 성장과 함께 거주지분은 바뀌어 옵니다.그런 일을 밟으면서 멋진 키즈 인테리어를 생각해 봅시다.

스위스에서 본 키즈 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낡은 가구를 그대로 아이실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위스가 있는 저택의 아이실입니다.아이라고 특별한 가구를 넣는 것이 아니라, 대대 계속 사용되고 있는 가구를 자연스럽게 놓여져 있을 뿐입니다.낮은 센터 테이블에 귀여운 스탠드가 놓여져 작은 의자 둘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사진에는 찍히지 않습니다만, 높이가 없는 심플한 책장에는 그림책이 줄서 그리고 있습니다.아이의 시선에 맞추어 그림이 마루에 아무렇지도 않게 놓여져 있습니다.그림을 장식할 때는 아이의 시선에 맞추어 장식하도록(듯이) 합니다.


여기에는, 침대나 물론 학습 데스크는 놓여 있지 않습니다.구미에서는, 어린이용 침대 룸으로서 밤만 사용되는 방은 따로 있어, 낮에 놀거나 하는 방은, 부모의 눈이 닿는 개방적인 장소에 설치되는 것이 많은 듯 합니다.


아이실스위스2
체스트 위에는 장식된 키즈 아이템
아이가 그린 그림이나 장난감이 자연스럽게 놓여져 있습니다.모두 놓여져 있는 것은 자연 소재로 만들어진 것이나 앤티크였습니다.새로운 가구가 아니어도, 부모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집니다.어렸을 적부터, 진짜의 가구에 접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뉴욕에서 본 키즈 룸



아이실뉴욕1
오두막뒤방에 만들어진 아이실/놀이 방
뉴욕의 교외에 있는 단독주택, 지붕 밑에 만들어진 어린이방입니다.새하얗게 페인트로 칠해진 벽, 흰 커텐, 다만 거기에 놓여진 어린이용품은 빨강을 베이스 하고, 비빗트인 블루와 오렌지.봉제인형이 놓여져 그것과 같이 체스트에 넣지 못할 아동복이나T 셔츠를 늘어놓을 수 있고 있습니다.이것이 훌륭하게 흩어져 안보이는,가방의 배경이 흰 캔버스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즐거운 어린이다운 분위기를이고라고 있습니다.


더러워지기 때문이라고인가 차가운 느낌이 든다고, 어린이방의 내장을 새하얗게 하는 것을 싫어하는 분도 많다고 생각합니다만, 이와 같이 흰색을가방에 사용하면 어린이방의 뒤죽박죽이 해소됩니다.그러나, 언제나 폴리시를 가지고, 아이의 물건을 살 때에도 착상에서 사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칼라를 생각 인테리어를 계산하고 나서 구입합시다.


아이실뉴욕2
오두막뒤방에 만들어진 아이실/침실
위의 사진의 방으로 연결된 옆의 방입니다.도어의 형태로부터도 여기가 다락방인 것을 알 수 있군요!비스듬하게 된 도어가 어린이다운 분위기를이고라고 있습니다.방안을 들여다 보면, 흰 침대는 흰 침대 린넨으로 싸이고 있고, 메르헨틱으로 귀여운 방이 되어 있습니다.


같은 흰 방입니다만, 놀기 위해서 준비된 방과 잠을 권하기 위해서 준비된 방은 마치 분위기가 다릅니다.아이라고 타협하는 일 없이, 방의 사용법이나 인테리어의 차이를 확실히 하고 있습니다.이러한 일이, 예의 범절로서 아이에게 전해져 자연스럽게 인테리어가 몸을 따라갑니다.


■어떻습니까, 이번은 가이드가 본 해외의 어린이방을 소개했습니다.둘은 각각 다릅니다만, 결코 아이에게 아첨하는 일 없이, 제대로 부모님의 인테리어에 대한 구상이 전해지고 있습니다.좁은 일본의 주택에서는, 아이실의 스페이스를 만드는 것만으로 힘껏으로, 침대와 책상을 밀어넣으면 어린이방이 되면 착각 하고 있습니다.거기에는, 자칫하면 부모가 아이에게 전하고 싶은 미의식이나 애정이 희박하게 되어 버려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화려하게 할 필요는 결코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아이의 기분을 생각한 쉬운 방을 생각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