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Quality of Life 록뽄기 힐즈 고급주택의 제안 록뽄기 힐즈 구애되는 디자인!

인테리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8. 18. 13:59

본문

반응형
이 거리의 놀라움과 감동은, 남자들이 만들어낸 장대한 로망, “산다”일로 절대 되는 찬미를 기린 이상향을 눈앞으로 하기 때문은 아닐까.이 거리의 주택 「록뽄기 힐즈 고급주택」에서는 컨셉의 하나에<디자인을 고집하는 것!>(을)를 내걸고 있습니다.<디자인의 힘에 의해서, 사는 사람의 「퀄리티·오브·라이프」를 향상시키는>과 상질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보는 것은, 그 공간으로부터 넘쳐 나오는 디자인에의 구상입니다.사람들의 선봉을 요구한 것이 아니고, 어디까지나 「최고의“보통”」를 추구했기 때문에, 디자인이 주목을 끌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그것은, “산다”일을 최대한으로 즐기는 비결을, 거주지분의 마음 살아를 우리에게 시사하고 있습니다.

록뽄기 힐즈 고급주택 엔트런스  (Designed by 콘 런&파트나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에서 가볍고 도어 맨의 인사를 접수 엔트런스 계단을 오르면, 거기로부터 하나의MORI LIVING 파업 리가 시작됩니다.콘 런&파트나즈에 의한 디자인의 엔트런스·로비·복도는, 레드 샌드 돌, 라임 돌, 나무등의 자연 소재를 사용한 상질로 침착성이 있는 공간이 되어 있습니다.여기로부터 시작되는 충실한 시간이 예감 됩니다.(벽면의 태피스트리는 코르비제의 작품)



큰 창으로부터 산산과 빛이 내리쏟아지는 널찍한 로비입니다.여기에 활 차지는 생화도 콘 런의 디렉션이 들어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로 향하는 통로, 검은 벽의 유리로부터 빠지는 홀쪽한 빛은, 이 고급주택에서 시작되는 사적인 세계에 유도해 줍니다.방에 가까스로 도착할 때까지의 프로세스를 「Jourmey( 려) 」로서, 관내를 이동하는 시간마저도 즐기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다 합니다.

고급주택 C 「마운틴」  (Designed by 콘 런&파트나즈)
166.62 평방 미터(Living ·Dining ·Kitchen /2Bedroom 2Bathroom /Half-bath /Utility room /Terrace )
리빙·다이닝·오픈 키친

마운틴과 이름 붙여진 이 방, 대담하게도 벽면, 수납문, 니치 모두를 아이스 화이트의 누박크(인공기모혁)로 소포 감색으로 있습니다.이 누박크는“검디검은 바위 산에 쌓이는 순백의 눈을 모티프”에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도시에 사는 것을 의식한 세련된 공간, 혹은 눈산에 살지만 마다 나무 쿨하고 가장 도전적인 공간이 태어나고 있습니다.

화이에로부터 리빙을 유람해 침대 룸에 계속 되는 통로

둔하게 빛나는 그라닛트의 마루, 정연하게 한 월너트가 깊은 색, 포동포동하게 붙인 누박크의 쉘프, 그 미묘한 밸런스가 도시적인 멋진 공간이 되어 있습니다.주목의 트랜드 「믹스·앤드·성냥」(이질의 물건의 조합)의 최신 인테리어입니다.



마스터 침대 룸과 마스터 욕실

록뽄기 힐즈의 프로젝트 사이트를 눈아래에 봐 내릴 수 있는 마스터 침대 룸입니다.키베의 내츄럴감이 쉬움과 안도감을 주고 있습니다.침대 헤드의 벽면뒤는 수납과 욕실에의 통로가 되어 있습니다.

고급주택 C 「디저트」Designed by 콘 런&파트나즈
184.09 평방 미터(Living ·Dining ·Kitchen /2Bedroom 2Bathroom /Half-bath for Guest /Utility room /Guest Closet /Terrace )D
리빙·다이닝·오픈 키친


디저트, 사막의 색조에 모티프 한 플랜입니다.사막 이라고 명명된 이 방, 창으로부터 비치는 선봉을 수중에 넣어 영원히 퍼질까 생각되는 공간에, 신기루를 헤매는 여행자의 마음을, 마음 편안해지는 색조가 조용한 따뜻함으로 안도감을 권하는, 이상한 공간이 되어 있습니다.

거대한 리빙의 책장의 일부


현관 도어를 열어 놀라는 것은, 화이에에 시작해 동선에 따라서 리빙까지6 미터에 이르는 거대한 진한 차의 목제 책장입니다.우측은 사암을 사치스럽게 사용한 수납벽입니다.키친에 늘어서는 회랑측이 수납이 되어 있습니다.늠과 차가운 사암의 벽과 대조적으로 옛날 이야기와 같이 장식된 책장, 소파의 부드러운 시트롱린(유다)의 둔한 황록이 쉬움을 미묘하게 연출하고 있습니다.



키친과 유틸리티

수납벽과 같은 사암에 둘러싸인 세면대, 완벽하게 설비된 오픈 키친입니다.물론, 사는 것을 즐기는 모토는 유틸리티에도 살려지고 있습니다.

마스타벳트룸


유목민을 방불 시키는 파오가 인상적인 마스타벳트룸입니다.「디저트」라고 제목 된 공간 구성을 여기에서도 즐기고 있습니다

고급주택 C 「포레스트」Designed by 콘 런&파트나즈
164.45 평방 미터(Living ·Dining ·Kitchen /2Bedroom 2Bathroom /Study room /Half-bath for Guest /Utility room /Walk-in Closet /2Terrace )
위의 플로어-로부터 내려다 보는 리빙


삼림을 모티프 한 메조네트식 아파트가 되어 있습니다.수목이 하늘에 성장해 가는 다이나믹함을, 강렬한 빨강의 색채를 사용해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평온함을 추구하는 싸우는 남자들 로망을 느꼈습니다.정력적으로 활동가, 조금 모험가의 마음이 남아 있는 사람에게 핏타리입니다.사는 것을 놀이로 바꾸는 공간, 마음의 여유를 즐기는 공간이 되어 있습니다.



리빙보다 스터디 룸에 성장하는 계단

벽은 전면 판자부착, 체리재의 깊은 색조가 조화된 분위기를이고라고 있습니다.허리로부터 아래에는 미묘하게 색이 다른 월너트를 사용해, 천정까지의 높이를 강조시키고 있습니다.마루는 오크재,3 종류의 나무의 표정을 교묘하게 조합하고 있습니다.물론 여기에서도 키친은 생활속심, 컴팩트하게 정리해 윤택이 있는 식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늘에 뜨는 스터디 룸

계단을 오른 스터디 룸에서는, 가장 사치스러운 상질 공간을 맛볼 수 있습니다.숨을 삼키는 여기로부터의 전망은, 압권입니다.




위층 마스터 침대 룸과 마스터 욕실

위의 층에 있는 마스터 침대 룸, 모두를 잊어 아이와 같이 무방비인 마음으로 자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급주택 C 「개라리워르낫트」Design byG2 디자인 스튜디오
(Living ·Dining /Kitchen ·Family /4Bedroom 2Bathroom /Study room /Half-bath for Guest /Utility room /Walk-in Closet /2Terrace )

리빙

「최고 품질의“스탠다드”」를 요구해 완성된, 심플하고 모던한 공간입니다.희고 페인트 된 벽과 월너트의 도어나 가구, 플로어링이 동색으로 통일되어 촉촉하게 안정된 공간이 되어 있습니다.

다이닝·키친

갈아 끝내진 이 최소한의인 스페이스가, 사람이 살기 시작하면 일상의 따스함으로 가득 차, 따뜻한 공간으로 변신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스터 침대 룸

브라운 융단이 깔린 침대 룸, 침착한 품위있음이 「최고의 보통」을 약속해 줍니다.



어떻습니까!록뽄기 힐즈 고급주택의 제안 Quality of Life .한 번은 살아 보고 싶어서 버리는군요!여기에 비추어진 공간은, 사는 것을 진지하게 즐기기 위한 일례입니다.표면에 나타난 인테리어 공간을 스고이라든지 멋지다라든지 멋진 어느 간단한 말로 느끼면 좋지 않다.각자의 마음 속에 있는 로망을“모습”으로 하고 즐기는 인테리어의 비결의 묘미 (참다운 즐거움)을 맛보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모리빌딩이 제안하는 상질의 라이프 스타일이 시대를 바꾸어 가는, 일본인이 거주지에 요구하는 가치관이나 실내 장식이 대하는 감각이 크고 이상하다고 가는 것 같습니다.“산다”일로 절대 되는 찬미를 기려 만들어진 이 세련된 거리가, 인간 냄새가 난, 일상의 온기로 가득 차는 성숙한 거리로 발전해 가는 것이 즐거움입니다.



이 록뽄기 힐즈·고급주택에 관한 문의는,
모리빌딩 홈 페이지 사이트http://www.roppongihills.com
록뽄기 힐즈 고급주택http://www.mori.co.jp/residence


모리빌딩 주식회사·프롭퍼티 매니지먼트 통괄 본부·주택 영업부까지 부탁합니다.
TEL : 03-6406-666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