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벽이나 가구를 리폼할때 페인트나 시트지, 벽지등을 많이 사용 합니다.
전체적인 면을 작업하는거라 시간도 소요가 많이 되고 초보자분은 힘들고 어렵게 느껴질수 있는 작업인데여~
원하는 모양만 붙여 전체적인 느낌을 바꿀수 있다면 어떨까요?
포인트 스티커로 작은 소품이나 가구부터 벽면까지 ~ 작은 작업으로 큰 인테리어 효과를 누려보세요!!
 


 
 
 
    깔끔하기는 하지만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드는 신발장 입니다. 전체적으로 시트지나 페인팅으로 리폼하기 보다 포인트로 손쉽고 간편하게 신발장을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미송이 포인트 스티커입니다. 직접 오려낼 필요없이 띠어서 원하는 곳에 붙이기만 하면 OK!! 장미송이가 총 12개가 있는데여~ 신발장에 좌,우로 6개씩 붙이면 알맞을거 같아 선택해보았습니다.  


 
 
 
    신발장 위(상단)부터 부착을 했습니다. 포인트 스티커 제품 안에 작은 밀대가 들어있어 이 밀대로 슥슥 ~ 부착을 해주었어요. 스티커는 전체를 먼저 다 붙이고 밀대로 밀어주기보다는 한쪽 면부터 부착!! 밀대로 기포와 공기를 없애주면서 부착해줍니다. 시트지 작업과 동일해요.  

 
 
 
    전체를 다 붙이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위치 선정을 잘 하고 부착을 하여야 합니다. 포인트 스티커의 주의사항이라고 할수 있어요. 너무 한쪽에 몰리거나 똑같은 위치에 붙이면 안한만 못하거든요! 평평한 공간에만 붙이기 보다는 문짝 사이 간격에도 이어지듯 붙여줍니다. 간격은 칼로 깔끔하게 컷팅해주세요. 포인트 스티커로 아주 화사한 신발장으로 변신을 했습니다.  



 
 
 
    페인팅으로 예쁘게 단장한 원목 박스에 스티커를 붙여줍니다. 단색의 페인팅에 지겨움이 느껴질때쯤 이렇게 스티커를 붙여준다음 바니쉬로 마무리를 해주세요~ 또다른 느낌의 원목박스가!! 탄생했습니다. 더 발랄하고 생기가 느껴지죠?  


 
 
 
    흰색 페인팅으로 리폼한 의자 입니다. 깨끗하고 깔끔해보이지만 뭔가 한 아쉬운듯한 느낌이 든다면 등받이 부분에 스티커를 붙여주세요~ 등받이의 굴곡있는 곡선과 아주 잘 어울립니다.  

 
 
 
    스툴이나 의자 바닥면(앉는부분)에도 스티커를 둘러주었습니다. 사각형이라 테두리에 띠 스티커를 둘러주었을 뿐인데 이렇게 생기발랄 스툴이 되었어요. 아이들 책상이나 빈티지한 테이블 상판에 영문으로 오래된느낌의 스티커를 붙여보세요~ 빈티지한 느낌이 배가 됩니다.  



 
 
 
    꼭 가구에만 아니더라도 아이들의 공책이나 책,필통 등에 직접 붙이고 꾸밀수 있게 만들어 주는것도 좋습니다.  


 
 
 
    기존에 있는 하트장 문짝 모서리부분에 스티커를 붙여주었습니다. 가구부착 단조몰딩등이 있는데여~ 편하고 스티커의 색감있는 컬러를 원한다면 나뭇잎과 꽃모양의 코너형으로 부착해주세요. 상판에도 화려함을 더해줍니다.  


 
 

자료 : 철천지( http://www.77g.com )   제공 : 이지데이

인테리어소품,디자인가구,패브릭,리폼,DIY  천이백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