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삼성전자가 디지털 사진을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고화질 7형(인치) 디지털 액자 2종(모델명 : SPF-72V/72H)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출시하는 디지털 액자는 무선 네트워킹 기능을 탑재한 'SPF-72V'와 사진 디스플레이 기능에 충실한 'SPF-72H' 두 가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렷한 고해상도 영상(800x480)을 구현할 뿐만 아니라 USB, 각종 메모리 카드, 주변기기와 직접 연결하여 간단하게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무선 네트워킹(Wi-Fi) 기능이 탑재된 'SPF-72V'의 경우 PC에 저장된 사진들을 별도의 연결 없이도 디지털 액자를 통해 편리하게 감상, 저장할 수 있다. 기존 제품의 경우 PC 내 콘텐츠를 디지털 액자에 따로 다운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무선 네트워킹 기능은 윈도우비스타에 최적화 되어 있다. 비스타 사용자들은 윈도 미디어 플레이어 11에서 디지털 액자를 자동으로 탐색, 사진을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다. XP 사용자도 무료로 제공되는 윈도 미디어 플레이어 최신 버전을 설치하면 네트워킹 기능을 즐길 수 있다.  

 

'SPF-72V'는 PC 없이도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데, 개인 홈페이지의 일종인 Windows LiveTM Spaces 등 RSS(Rich Site Summary) 기능을 지원하는 웹사이트 주소를 디지털 액자에 등록하면 사이트에 올라 있는 사진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미국에 유학간 자녀가 RSS 지원 사이트에 자신의 최근 사진을 올려놓으면 한국에 있는 부모님이 디지털 액자에서 그 사진을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SPF-72V'는 동영상과 MP3 재생 기능은 물론 스피커를 내장하여 영화, 뮤직비디오, 음악 감상 등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 액자 시장은 올해 400만 대에서 2010년 1,200만 대 이상으로 연평균 40%의 폭발적인 성장이 예상된다. 개인 고객의 선물용 수요뿐 아니라, 기업의 프리미엄 마케팅이나 디지털 게시판 등 다양한 활용도를 앞세워 B2B 시장으로까지 확대될 전망이다.

디지털 액자 'SPF-72H'의 가격은 14만 9천 원, 네트워크 기능과 음악/동영상 기능이 추가된 'SPF-72V'의 가격은 22만 9천 원.
자료제공 | 삼성전자

인테리어소품,디자인가구,패브릭,리폼,DIY  천이백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