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완성된 테이블의 모습과 포크아트로 아름답게 수놓은 그림들- 감상해보세요.
스테인만 칠했을때와 그림이 입혀졌을때에 느낌은 정말 다르더군요!
그림에 자신이 없으시다면 라벨지나 포인트스티커 등으로 느낌을 내도 되겠죠?
 

 
    접이 가능한 사이드쪽 상판을 내렸을때 경첩을 잘못 달면(가공한 길이만큼 안쪽으로 위치 하지 않고 경첩 고정시) 바깥쪽으로 더 튀어 나오며,위에서 보았을때 경첩이 보이면서 사이드상판이 붕 떨어져 있게 됩니다. 경첩 고정시 주의하세요.조립은 간단합니다.다리 고정->상판 경첩으로 고정->상판과 다리를 고정.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으며 상판과의 조립시 경첩에 위치, 받침목과 보조목의 위치만 잘 잡는것만 신중하게 하시면 됩니다.접었을때 폈을때의 테이블을 감상해보세요.사진속 테이블의 색은 스테인을 바르고 조립한 모습입니다. 원하는 색으로 분위기를 내보세요. 애쉬의 나뭇결이 너무 이쁘고 고급스러워 스테인으로 엔틱함을 내주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테인으로 색만 내기에는 부족하다 싶으시다면 물감으로 그림을 그려넣어보세요. 팁으로 아크릴물감으로 테이블에 그림을 넣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도안을 그리고 그 밑에다 먹지를 댄다음 선을 따라 그어주세요. 그러면 테이블 위에 밑그림이 입혀집니다. 그리고 나서 원하는 색으로 색을 칠합니다. 꽃과 줄기등으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여~ 노란색과 화이트 색을 곁들어 꽃잎을 그리고 중앙에는 노란색으로~다음엔 빨간색으로 콕콕 찍어줍니다.  




 
 
 
    이제 줄기와 잎들을 그린색계열로 칠해줍니다.빨간색으로 열매를 만들고 어두운 색으로 명함과 흰색의 포인트로 입체감을 주었어요. 하단에는 골드펄과 흰색을 섞어 두드려주면서 화사함을 더해줍니다. 접이식 테이블로 줄기가 이어지게끔 그린색과 흰색으로 라인을 그리고, 잎을 가운데와 끝부분에 그려 넣어주었습니다. 마감제로 마무리 해주면 완성!!  





 
 
 
    짜잔~ 어떤가요?? 그림 하나로 또다른 느낌이 나죠? 식탁으로 사용하거나 거실의 콘솔로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접이기능이 있어 용도나 상황에 맞게 접었다 폈다~ 다기능으로 사용하세요.    


글 : 철천지(http://www.77g.com) | 제공 : 이지데이

인테리어 소품 전문 쇼핑몰 천이백엠
반응형

+ Recent posts